마스크 좀 벗자
글쓴이
- 2021.03.23. 23:25
- 426
아 열받아 답답해 미치겟네 통풍도 안되고
권한이 없습니다.
문재인 ㅅl발놈
7
2
미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광대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광대싸리
이거보니까 그거생각난다
어릴때 멋도모르고 어른들이 대통령 망할놈이라고
욕하는거 듣고 아버지앞에서 우리나라대통령은
망할놈이라고 흉내냈는데
아빠가 나보고 한나라의 대통령한테 아무리그래도
그런말을쓰면 되니안되니 가르쳐놓고
지금은 밥상앉을때마다 나는조용한데
아빠혼자서 소새끼말새끼 에이발놈 비발놈 다하고있는거보고
개모순이다 생각했음...
어릴때 멋도모르고 어른들이 대통령 망할놈이라고
욕하는거 듣고 아버지앞에서 우리나라대통령은
망할놈이라고 흉내냈는데
아빠가 나보고 한나라의 대통령한테 아무리그래도
그런말을쓰면 되니안되니 가르쳐놓고
지금은 밥상앉을때마다 나는조용한데
아빠혼자서 소새끼말새끼 에이발놈 비발놈 다하고있는거보고
개모순이다 생각했음...
0
0
머리좋은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스크때문에 ㄹㅇ 피부씹 창남
0
0
근육질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