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창구 직원분도 대졸 공채인가요?
글쓴이
- 2021.03.24. 13:02
- 76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솔나리
일반창구도 1~2년차면 5급들 많음
0
0
따듯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환삼덩굴
뭔소리 5급이랑 7급이 1,2년밖에차이안나면
어떤 멍청이가노력해서 5급들어옴
어떤 멍청이가노력해서 5급들어옴
0
0
추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솔나리
ㄴㄴ 아니 1~2년차면 5급으로 들어가도 일반창구에 있는 경우 많다는 말임. 바로 대출창구 못가고.
0
0
따듯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환삼덩굴
아 그건맞음 ㅇㅇ
0
0
추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있어욤
0
0
슬픈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은행 고졸 채용이 없어지다시피 해서 거의 90퍼 이상이 대졸 공채라고 보면 되고, 다만 직급은 다를 수 있음. 근데 급수 다른 건 우리가 구분 못함. 급수 높아도 일반 창구 업무 볼 수도 있고, 급수 낮아도 전문적인 업무 보고 있을 수도 있어서. 케바케
0
0
따듯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급 5급 급수다름
일반창구말고 대출창구는 거의 5급이상임.
물론 7급으로들어가서 10년일하고 5급일수도잇고
학벌이런건알수업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