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인간관계 마다 왜이렇게 상처뿐일까요
글쓴이
- 2021.03.24. 13:40
- 4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친구끼리 상처한번안주고 지낼순없지만
그냥 그저그런사이면 이런생각안들텐데
이상하게 뭔가 친구랍시고 지내긴하는데
묘하게 기분나쁘게하는 행동들은
따지기엔 애매하고 안따지니까 마음이멀어지고
그렇네요...
그래도 친구사이면 이런걸 얘기해서 풀 기회를
갖는것도중요한것같긴한데 그렇게하고 싶은 마음도
용기가필요한것같고 용기를 내고싶은 마음이
생기지는않는것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그럼
0
0
느린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긴강남차
그런건가요..그렇게 믿고싶지않은데 점점 뭔가
이친구들하고 앞으로 계속지낼지말지 고민이되네요
이친구들하고 앞으로 계속지낼지말지 고민이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님이 결정하는게 아니라 외부 조건들이 결정해주는겁니다.
0
0
느린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났을때 내가 상처 받고 내가 불편하고 얘는 아무리 장난이라도 이 나이 먹도록 왜 그럴까 싶으면
그건 친구가 아니에요~ 친구인척 하는거지..
그런 사람은 현재도 미래도 절대 도움 안되는 사람이니 먼저 연락 안하면 자연스럽게 멀어 집니다..
그러면서 걸러지는 거죠.. 나한데 맞는 친구와 아닌 친구가..
그건 친구가 아니에요~ 친구인척 하는거지..
그런 사람은 현재도 미래도 절대 도움 안되는 사람이니 먼저 연락 안하면 자연스럽게 멀어 집니다..
그러면서 걸러지는 거죠.. 나한데 맞는 친구와 아닌 친구가..
2
0
교활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백목련
이렇게 말하는 사람 특 ) 본인도 도움안됨ㅋㅋㅋㅋ
0
0
코피나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자운영
뭔소리여;; 글쓴거 보니 상대방에게 장난 많이 치는 스타일이라 ㅂㄷㅂㄷ 해서 적은거 같은데..
그러다 너 친구 다 잃는다.. 명심해~ 진정한 친구 잃는 거 한순간이야~
그러다 너 친구 다 잃는다.. 명심해~ 진정한 친구 잃는 거 한순간이야~
0
0
교활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 잘될거야~
0
0
코피나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자운영
친구 원래 다 필요 없는 거임
연연하지 마삼ㅋㅋ
연연하지 마삼ㅋㅋ
0
0
코피나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를 잘 만나야죠
저처럼 ㅎㅎ
저처럼 ㅎㅎ
0
0
화려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려 사겨야 됨
0
0
못생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