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정지당하면 보는 것 외에 전부 불가인가요?

글쓴이
  • 2021.03.24. 16:02
  • 1082

페미니스트 관련 글에 댓글한번 썼다가 수위높은 욕설+단체신고로 정지까지 2연타를 먹어버려서 복수하고 싶은데 ㅠ 

쪽지로도 이것들이 욕설을 보내놓은 것 같네요. 신고도 안되고 쪽지를 못보내서 사과도 못받으니 ㅠㅠ 댓글 쪽지 하나하나 정독해보고 선넘었다 싶은건 변호사 지인한테 들고가볼 예정인데 혹시 에타가능하신 분 계시면 선넘은 댓글을 쓴적이 있다! 라고 생각되는 분은 제발 벌벌떨고 계시라고 해주이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따듯한 눈개승마 21.03.24. 16:11
좀 모지라세요..?
익명이니깐 그런거지요
2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15
따듯한 눈개승마
익명이니 고소요건 성립안한다고요? ㅋㅋ
그거믿고 게임하면서 열심히 키보드 두들기다 벌금 먹여드린 사례가 벌써 두번이네요 ㅎ
0 1
따듯한 눈개승마 21.03.24. 18:01
글쓴이
아니 그런 얘기가 아니라
익명이니깐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는데 그런 곳에다가 댓글 써서 고통받고 또 복수까지 생각하면서 혼자 바보같은짓을 만들어 내냐는 얘기에요
그리고 고소 많이해서 사회정의 많이 실현하세요. 사회정의는 사회가 이득보는거고 손해는 님이 보는겁니다. 고소해서 복수할 생각만 머리에 가득찬겁니까
1 0
멋진 수세미오이 21.03.24. 16:15
애초에 거기 부대 하위 2% 빙시들밖에 없는데 그걸 왜해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17
멋진 수세미오이
집 알아보려고 부동산만 들락거다 핫게 우연히 봤는데 그냥 싫다 한마디에 정지시킬 줄은 몰랐슴 ㅠ
0 0
초조한 당단풍 21.03.24. 16:21
원래는 쪽지 까지 가능했는데 작년 업데이트 이후로 아무것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24
초조한 당단풍
수위높은 욕설 적으신 분들 고소장 작성한거 쪽지로 보내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이거 누가 캡쳐라도 해서 에타라도 올려주면 좋겠네.. 혹시 나일까? 하면서 계속 신경쓰이게 하고 싶은데 ㅠ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6: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배에
이렇게진지한모습보이는거 안쪽팔리세요??
그런거에 복수하려고 바들거리고
넷상에서 키배뜨는거 변호사친구한테들고가면
친구가 님을 뭐라고생각하겠나요ㅋㅋㅋㅋ
님글보고 아무도신경안쓸거같고
오히려 얘 웃기다고 조리돌림당할것같으니까
정신챙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30
황송한 대팻집나무
위에 단순히 싫다 라고만 적은거 안보이심?
너는 댓글로 부모님 안위를 물으셔도 아ㅎ 난 참된 어른이니 넘어가자 이러시겠네요 ㅋㅋㅋ 아니면 혹시 댓글쓰신 장본인이신가? 암튼 전 속좁은 어른이라 못참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31
글쓴이
그냥싫다 한마디에 여러명이 달려와서 죽이네 마네 하는데 그걸 호구마냥 가만히 있는 게 퍽이나 현명해 보입니다 ㅋㅋ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6:34
글쓴이
제가보기엔 님이 그냥 엄청한가한사람같음요ㅋ ㅋ
그리고 싫다는 두글자만 말했으면 사람들이 미친개도아니고
그럴리가있나요 욕을먹을만한뭔가를했겠죠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38
황송한 대팻집나무
ㅋㅋㅋ 악플다는 애들이 그런 이성적인 생각을 지니고 있으면 애초에 악플을 다나요?
'그냥 싫다. 주변에 없었으면 좋겠다 ' 딱 한마디에 욕이 여러개가 달렸네요. 혹시 찔리시면 쪽지로 ~한 내용을 썼는데 죄송하다 한마디 보내놓으시면 됩니다.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6:56
글쓴이
에타 어플도없구만 죄송은 무슨 개뿔이 죄송임ㅋㅋㅋㅋㅋㅋ
그러게 그런글을왜써가지고ㅉㅉ 분란조장글인거 뻔히알면서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6:59
황송한 대팻집나무
제가 조장 글을 올린 것도 아니고 글에대한 의견을 말한 것 뿐인데 ㅠ 뭐 넷상에서 욕만 안쓰시면 저같이 시간많은 싸이코랑 엮일 일 없습니다. 마지막에 벌금먹인 친구가 선처해달라고 눈물보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부터 짜릿하네요 ㅎ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7:10
글쓴이
ㅋㅋㅋㅋㅋ네... 참 비생산적인거에 잘짜릿해지시네요
그게 좀 웃겼습니다 잘처리하세요 그럼
1 0
한심한 유자나무 21.03.24. 18:08
황송한 대팻집나무
이 분 최소 숏컷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6:37
글쓴이
지금 이순간되게빡치시는 그 감정에 휩싸이신것같은데 그냥 안보고 내버려두면 잊어집니다ㅋㅋ님이 애초에그리고
분란조장할만한 글을 쓰셨네요 남녀갈등조장글쓰면
당연히 분탕질일어나고 난리통되는거모르세요?
0 0
세련된 앵두나무 21.03.24. 17:32
황송한 대팻집나무
ㅋㅋㅋ 논리가 아주 븅~신이네 딱봐도 페미년임 이년 ㅋㅋ
0 0
황송한 대팻집나무 21.03.24. 18:07
세련된 앵두나무
ㅋㅋㅋㅋ좌표찍었네 몬생긴것들
맞는말을하니 반박을못하쥬
0 0
세련된 앵두나무 21.03.24. 18:37
황송한 대팻집나무
네다메갈돼지
0 0
신선한 천일홍 21.03.24. 16:43
황송한 대팻집나무
이분 키배에 진심이신 분ㅋ
0 0
나쁜 배추 21.03.24. 17:30
황송한 대팻집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배에
이렇게진지한모습보이는거 안쪽팔리세요??
0 0
질긴 잔대 21.03.24. 17:46
익명인데 성립요건인
특정성이 어떻게 성립하죠?
신상 전부 오픈하셨나요?

별개로 에타 쓰렉같은판은 공감합니다
0 0
한심한 유자나무 21.03.24. 18:09
에타는 페미니스트 전용 공간 비스무리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거슬리면 처형 당해요.
0 0
저렴한 개쇠스랑개비 21.03.24. 19:19
제발 폐급 개쓰레기 커뮤니티 에타 언급ㄴ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