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정지당하면 보는 것 외에 전부 불가인가요?
- 2021.03.24. 16:02
- 1082
페미니스트 관련 글에 댓글한번 썼다가 수위높은 욕설+단체신고로 정지까지 2연타를 먹어버려서 복수하고 싶은데 ㅠ
쪽지로도 이것들이 욕설을 보내놓은 것 같네요. 신고도 안되고 쪽지를 못보내서 사과도 못받으니 ㅠㅠ 댓글 쪽지 하나하나 정독해보고 선넘었다 싶은건 변호사 지인한테 들고가볼 예정인데 혹시 에타가능하신 분 계시면 선넘은 댓글을 쓴적이 있다! 라고 생각되는 분은 제발 벌벌떨고 계시라고 해주이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믿고 게임하면서 열심히 키보드 두들기다 벌금 먹여드린 사례가 벌써 두번이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이니깐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는데 그런 곳에다가 댓글 써서 고통받고 또 복수까지 생각하면서 혼자 바보같은짓을 만들어 내냐는 얘기에요
그리고 고소 많이해서 사회정의 많이 실현하세요. 사회정의는 사회가 이득보는거고 손해는 님이 보는겁니다. 고소해서 복수할 생각만 머리에 가득찬겁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진지한모습보이는거 안쪽팔리세요??
그런거에 복수하려고 바들거리고
넷상에서 키배뜨는거 변호사친구한테들고가면
친구가 님을 뭐라고생각하겠나요ㅋㅋㅋㅋ
님글보고 아무도신경안쓸거같고
오히려 얘 웃기다고 조리돌림당할것같으니까
정신챙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는 댓글로 부모님 안위를 물으셔도 아ㅎ 난 참된 어른이니 넘어가자 이러시겠네요 ㅋㅋㅋ 아니면 혹시 댓글쓰신 장본인이신가? 암튼 전 속좁은 어른이라 못참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싫다는 두글자만 말했으면 사람들이 미친개도아니고
그럴리가있나요 욕을먹을만한뭔가를했겠죠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싫다. 주변에 없었으면 좋겠다 ' 딱 한마디에 욕이 여러개가 달렸네요. 혹시 찔리시면 쪽지로 ~한 내용을 썼는데 죄송하다 한마디 보내놓으시면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 그런글을왜써가지고ㅉㅉ 분란조장글인거 뻔히알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좀 웃겼습니다 잘처리하세요 그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란조장할만한 글을 쓰셨네요 남녀갈등조장글쓰면
당연히 분탕질일어나고 난리통되는거모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말을하니 반박을못하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진지한모습보이는거 안쪽팔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정성이 어떻게 성립하죠?
신상 전부 오픈하셨나요?
별개로 에타 쓰렉같은판은 공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익명이니깐 그런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