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정지당했는데 이유가 뭘까요? ㅠㅠㅠ
- 2021.03.24. 19:35
- 36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개인적으로 혼자할수 있는 일탈 추천해달라는 글에
치킨 시켜서 다리랑 날개만 먹고버리기, 공중화장실에서 똥사고 물안내리기,
벨튀, 피시방에서 야동보기, 길고양이 밥주는거 발견하면 달려가서 뺏어먹기
이렇게 댓글달았는데 한달 정지먹었어요 ㅠㅠㅠ 무슨 사유로 정지당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위 하루에 한번 하는거 비정상 적인건지 물어봣는데 정지당함
무슨 초등학생 모아둔 커뮤니티도 아니고 성인들 끼리 있는 커뮤니티에 이게 뭔 음기문란한 내용이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게가서하라고ㅋㅋ나도그래서정지먹음 도라이들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좌표찍고달려온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낭비, 인생낭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