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의
글쓴이
- 2021.03.24. 22:50
- 28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봄 가을 겨울이에요
여름은 더워서 찍기 싫었나 봅니다 ㅋㅋㅋ
지금도 경암에 벚꽃 이쁘게 피었겠죠ㅠㅠ??
자고로 벚꽃은 경암에서 봐줘야 하는 건데...
졸업한지 2년 넘었는데도 학교는 늘 그립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