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안껴도 되지 않나?
글쓴이
- 2021.03.24. 22:50
- 380
뭐 말할때 있으면 쓰는게 낫긴 한데 그외에는 KF 94 빼곤 큰 효과 없지 않나?
요즘에는 그정도 마스크 쓴사람도 안보이고
바이러스가 얼마나 작은데; 걸릴사람은 껴도 걸림
권한이 없습니다.
아가ㄹ1 찢어버리구 싶당♥
3
0
활달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는게 제일 위험합니다
1
0
멋쟁이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님 전공 뭐임
0
0
배고픈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가 보건소에서 전화를 받아봐야 정신을 차리지ㅋㅋㅋㅋㅋ
나도 밀접접촉자 되었는데 마스크 쓰고 있어서 안걸렸어
나도 밀접접촉자 되었는데 마스크 쓰고 있어서 안걸렸어
0
0
억울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 or 인문대 봅니다
0
2
멋진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섬잣나무
체대는왜뺌?
0
0
외로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한테서 나를 지켜주는것보다는 나한테서 남을 보호하는 의미임
그래서 부직포 마스크나 94나 일단 껴야된다
그래서 부직포 마스크나 94나 일단 껴야된다
0
0
날씬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