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데 잘 안 돼요
글쓴이
- 2021.03.25. 16:03
- 433
대학원 들어왔는데 과 사람들과 잘 못 어울려요.
그냥 수업 듣고 집에 오고 그렇게 해요.
수업 끝나고 나서 같이 수다도 떨고 싶은데
그들끼리 이미 친하니까 어떻게 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먼저 말 걸어주기를 바라는데 그렇지도 않고,
먼저 말 걸려고 해도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항상 그냥 집에 와 버리네요ㅠ
쭈뼛거리고 서성대는 게 싫어서 저도 그냥 쿨한 척 짐싸고 나오는데 그렇게 안 하면 바보 같아 보일 거 같아서요ㅠㅠ.
제가 뒤늦게 학교에 와서 나이도 많고 다른 학교를 졸업해서 낯설어서 그런지.. 암튼 뭔가 자연스럽게 어울려지지가 않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바보같아야 친해지기 쉬운거져 뭐 모르는 거 물어본다던지 하는식으로 말트면 어때요
0
0
똑똑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챙겨주면 그냥 님이 먼저 말 거세요
어려운것도 아니잖아요
어려운것도 아니잖아요
0
0
무좀걸린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큰괭이밥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거 같은뎁..ㅎ
0
0
과감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도라지
그냥 위로해준거임.. ㅋㅋ
0
0
무좀걸린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스타일이에요ㅎㅎ더군다나 전과해서 3학년때 다른학과에서 공부를 하게 됬어요. 저는 여럿이서 같이하는 실험과목 하면서 친구를 사겼어요. 팀과제나 실험과제하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는게 어때요?
0
0
개구쟁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마주칠 때 웃으면서 인사해요
저는 딱 그정도가 제 최선이더라구요
저는 딱 그정도가 제 최선이더라구요
0
0
과감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지로친해지려고하지마세요
묵묵히 자리에 있고 말걸때 대답잘해주면
어느순간자연스럽게 지내집니다
묵묵히 자리에 있고 말걸때 대답잘해주면
어느순간자연스럽게 지내집니다
0
0
침울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호밀
이거 추천
0
0
발냄새나는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