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자리는 누가 합격할까요?

글쓴이
  • 2021.03.25. 22:37
  • 1168

https://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62601

 

좋은 기회라서 많은 분들이 지원할 것 같아요

 

합격하려면 어떤 능력과 자질이 필요할까요?

 

공무원시험 합격없어도 대학에서 정년보장이 되는 자리라서 능력이 출중해야할 것 같아요

 

꿀보직 맞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청아한 중국패모 21.03.25. 22:45
계약직인데 뭐가정년보장...?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5. 22:46
청아한 중국패모
자세히보면 사용기간 종료 후 합격시

정년까지라고 되어있어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5. 22:51
글쓴이
아 이게 그 무기계약직이네요
근데 뽑는과정이 그렇게 까다롭지도않은데요..?
0 0
화려한 용담 21.03.25. 23:09
무기계약직은 정규직 보다 못한처우받아요 모든면에서
그냥 안짤린다는것외에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5. 23:33
화려한 용담
그래도 계약직이 아니고 정년까지 국립대직원이라 꿀보직으로 보여서요...!

업무난이도하 이지 않을까요?

워라밸도 있겠죠?

무경력자도 될 정도 채용과정으로 보이시나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5. 23:34
글쓴이
무경력자가능하긴한데 저런데는 경력자들이 지원을많이해요
0 0
뛰어난 은대난초 21.03.25. 23:38
정규직보다 무기계약직? 이런 소수뽑는 자리일수록 비리가 많아지던데..
1 0
도도한 삼나무 21.03.26. 00:14
계약직 비리 ㅈㄴ 많습니다......... 내정자 있는데 서류합격자 불러서 면접보는 아이러니도 펼쳐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거도 내정자있다해도 안이상할듯
1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01:13
ㅡ내정자없음(저번에 공고올라왔다가 재공고올라온것)
ㅡ꿀보직아님. 생각보다 워라밸보장안됨
ㅡ무경력자 지원가능하지만 우대사항에 재정지원사업경력자라고써있죠? 재정지원사업을 계약직으로 일해본사람들이 지원많이할것임
ㅡ국립대무기계약직은 정년보장되기때문에 정규직이라고볼수도있지만. 국가직공무원이 아니라서 많이 치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01:23
화난 사람주나무
꿀보직이 아닌가요? 9-6 칼퇴 업무난이도하
정년보장일것 같은데

제가 잘못이해한건가요

중소기업 사무직이 더 편하고 안정적일까요?
0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01:31
글쓴이
정년보장은 맞음
칼퇴불가능
업무난이도 하 절대아님

월.화.목 밤에 본관앞에 지나가보세요 불몇개나켜져있나
생각보다 교직원 업무강도 쎕니다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08:41
화난 사람주나무
ㄹㅇ 제친구 저 일 하는데 계약기간2년채우기도전에
나갈생각하느라 미치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09:49
청아한 중국패모
친구분 무슨 일 하시는 데요?
국립대 회계직인가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10:04
글쓴이
아뇨 그냥 일반 계약직이예요.대학소속도아니구요
그냥 대학안에있는 행정사무보는 건물안에서일하는거예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10:11
청아한 중국패모
저 일 한다고하셔서요

제가 링크한 거랑 업무가 비슷한거 하나요?

많이 힘들대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11:49
글쓴이
행정업무라 비슷할거같네요
네 많이힘들대요 근데제가보기엔 뭐 그정도도안하고
무슨돈을벌겠다고싶은데 걔가워낙 징징거리는
스타일이라...근데돈받는거에비하면 일많은건 맞는것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11:53
청아한 중국패모
사업보고서 작성하나요? 일이 창의적인 것도 있나요... 다른 직원분들과 함꼐 볼일 볼 것도 많나요? 친국분은 계약종료 후 어디로 가실 예정인지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12:33
글쓴이
그냥시키는일 하느라바쁜것같아요 팀플을하진않는데
계약직이만만이라서 뭐많이시키는듯요
친구는 이제 정규직시켜주는곳가려고하든대용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13:21
청아한 중국패모
좋은자리 찾으셨나보네요

계약직 경력을 가지고 이직인가요?

어디로 가시나요? 행복한 곳 찾으셨나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13:36
글쓴이
아니요 못찾았고 가고싶어한다는뜻이예요
그냥 똑같이대학 행정실인데 이제 정규직되려고하는거죵
0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01:32
수요일.금요일은 가족사랑의날이라고해서 야근수당안주는날임 (그래도 불켜져있는곳있을꺼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01:47
화난 사람주나무
그렇군요

몇 시에 퇴근하시는데요?
0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10:45
글쓴이
사람마다 업무마다 시즌마다 다르죠 일찍퇴근하는날은 6시에퇴근하고 야근하는날은 11시까지도하고여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10:53
화난 사람주나무
쉬운 일은 아닌가 보네요. 업무강도가 있다는 거죠?
뽑는 기준이 그리 엄격해보이지는 않아서 국립대 평생 일할 자리로 들어가기 쉬운 채용조건인지 궁금했어요.
엄격한 기준이 있지는 않겠죠? 사람 뽑는 데 있어서요. 무경력자라서 무엇으로 어필을 할지
0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12:29
글쓴이
쉬운일은아니에요. 일단 지원해보세요.
0 0
답답한 향유 21.03.26. 07:01
부서만 다르지만 대부분 9~5하고 있는걸로 압니다
원래는 9~6 지금은 코로나땜에 단축
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08:38
답답한 향유
5시퇴근들 하세요?
0 0
답답한 향유 21.03.26. 16:20
글쓴이
네 제가 아는 부서는 5시퇴근중이라고 합니다
몇달째
0 0
화난 사람주나무 21.03.26. 10:44
답답한 향유
부산대는 9-18시고 코로나때문에 단축근무이런거업씀다
0 0
찬란한 마타리 21.03.26. 08:06
자기가 지원하려 하는 곳이 "좋은 곳이다!!" 라며

타인들에게 홍보하고, 애써 주지시키고 있는 것처럼 보여요

그냥 소신껏, 타인 눈치 없이 지원하세요
1 0
유별난 솔나물 21.03.26. 10:27
찬란한 마타리
난 진짜 좋아보이는곳이면 이런데 안올리고 혼자 조용히 지원할듯ㅋㅋ 경쟁자 늘어날수도 있으니
1 0
멍한 돌피 21.03.26. 11:13
혹시 전에 사랑니 뽑는 거 묻는 글 쓰신 분인가요...?
0 0
청아한 중국패모 21.03.26. 13:37
멍한 돌피
제생각에 지역신협가는거 어려운지 쓰신분같아요ㅋㅋ
0 0
아픈 명자꽃 21.03.26. 11:38
딱히 좋은 일자리는 아닌거 같은데...
1 0
글쓴이 글쓴이 21.03.26. 11:53
아픈 명자꽃
중소기업 사무직이 나을까요?
0 0
아픈 명자꽃 21.03.26. 12:59
글쓴이
중소기업 사무직을 안다녀봐서 모르겠는데 좀 더 열심히하셔서 좋은 곳 노려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촉촉한 푸조나무 21.03.27. 08:41
질문만 하고 고맙단 말은 1도 안하네..
0 0
거대한 감자 21.03.27. 09:04
촉촉한 푸조나무
ㄹㅇ 그리고 말하는거 보면 ㅈㄴ이기적인 사람같음 토나옴
0 0
화난 뚝새풀 21.03.31. 19:07
대학 무기계약직, 생각보다 연봉낮고 업무로드 많이 걸립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업무강도 대비 연봉까지 고려했을때, 공공기관이나 공기업 정규직을 노리시는게 훨 나을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