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자리는 누가 합격할까요?
- 2021.03.25. 22:37
- 1168
https://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62601
좋은 기회라서 많은 분들이 지원할 것 같아요
합격하려면 어떤 능력과 자질이 필요할까요?
공무원시험 합격없어도 대학에서 정년보장이 되는 자리라서 능력이 출중해야할 것 같아요
꿀보직 맞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년까지라고 되어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뽑는과정이 그렇게 까다롭지도않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안짤린다는것외에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무난이도하 이지 않을까요?
워라밸도 있겠죠?
무경력자도 될 정도 채용과정으로 보이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저거도 내정자있다해도 안이상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꿀보직아님. 생각보다 워라밸보장안됨
ㅡ무경력자 지원가능하지만 우대사항에 재정지원사업경력자라고써있죠? 재정지원사업을 계약직으로 일해본사람들이 지원많이할것임
ㅡ국립대무기계약직은 정년보장되기때문에 정규직이라고볼수도있지만. 국가직공무원이 아니라서 많이 치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년보장일것 같은데
제가 잘못이해한건가요
중소기업 사무직이 더 편하고 안정적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칼퇴불가능
업무난이도 하 절대아님
월.화.목 밤에 본관앞에 지나가보세요 불몇개나켜져있나
생각보다 교직원 업무강도 쎕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갈생각하느라 미치던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대 회계직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대학안에있는 행정사무보는 건물안에서일하는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링크한 거랑 업무가 비슷한거 하나요?
많이 힘들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많이힘들대요 근데제가보기엔 뭐 그정도도안하고
무슨돈을벌겠다고싶은데 걔가워낙 징징거리는
스타일이라...근데돈받는거에비하면 일많은건 맞는것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직이만만이라서 뭐많이시키는듯요
친구는 이제 정규직시켜주는곳가려고하든대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직 경력을 가지고 이직인가요?
어디로 가시나요? 행복한 곳 찾으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똑같이대학 행정실인데 이제 정규직되려고하는거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시에 퇴근하시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뽑는 기준이 그리 엄격해보이지는 않아서 국립대 평생 일할 자리로 들어가기 쉬운 채용조건인지 궁금했어요.
엄격한 기준이 있지는 않겠죠? 사람 뽑는 데 있어서요. 무경력자라서 무엇으로 어필을 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는 9~6 지금은 코로나땜에 단축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달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인들에게 홍보하고, 애써 주지시키고 있는 것처럼 보여요
그냥 소신껏, 타인 눈치 없이 지원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