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저트 샵 다녀오시고나면 사장님께 감사DM 남기시나요?
글쓴이
- 2021.03.26. 22:58
- 411
맛있는 디저트 샵, 단골인 곳 등 다녀오시고나면 사장님께 감사DM 남기시나요?
감사해서 남겼는데
저를 알아보시니 괜히 부끄러워서요 ^^;
권한이 없습니다.
머쓱하실 수는 있겠지만 사장님 입장에선 너무 뿌듯하고 좋을 것 같은데요? 잘 하신 것 같아요
0
0
멋쟁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맞는 지름길
0
0
때리고싶은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참깨
여자 여자 입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라서 그런지 그래본적 없어요
생각조차도...
생각조차도...
0
0
촉촉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여자여자하네요
요즘 뭐 성별어쩌고 때문에 이런말 하면 또 어그로 끌릴꺼 같긴한데
남자면 관심있는거 아니면 바람둥이 기질인거 같고
여자면 뭐 되게 여자여자하다?
그정도?
요즘 뭐 성별어쩌고 때문에 이런말 하면 또 어그로 끌릴꺼 같긴한데
남자면 관심있는거 아니면 바람둥이 기질인거 같고
여자면 뭐 되게 여자여자하다?
그정도?
0
0
어두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꼬는거 ㄹㅇ절대 아니고 세상에 감사할일이 많으신가봐요
아무리 맛있어도 비즈니스인데 감사한 마음까지는 상상이 안되는데
아무리 맛있어도 비즈니스인데 감사한 마음까지는 상상이 안되는데
1
0
답답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