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2점대인데 자소서 쓰고 있는게 의미있나 싶다 ㅠㅠ

글쓴이
  • 2021.03.28. 19:03
  • 100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휴...시험 준비한다고 공백기도 있고

학교 다니면서 합격할 욕심에 관리 못해서 학점도 2점대인데

자소서 쓰는데 의미 있나 싶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답답한 며느리밑씻개 21.03.28. 19:13
공기업 아니면 좀 힘들거같아용..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19:23
답답한 며느리밑씻개
중소도 그럴까요 ㅠㅠ 현실적으로 그렇죠? ㅠㅠ
0 0
답답한 며느리밑씻개 21.03.28. 19:59
글쓴이
과에 따라 다르겟죠? ㅎㅎ 대기업도 가능성이 0인건 아닙니다. 중소는 사람이 안구해져서 힘듭니다 .. 중소는 충분히 가능하실거에요!
0 0
돈많은 두메부추 21.03.28. 19:15
공겹 고고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19:32
돈많은 두메부추
잡코리아보면 2점대 학점도 합격한 사람이 있긴 하곤데 그걸 기대하느는건 무리인가요 ㅠ
0 0
더러운 만수국 21.03.28. 19:18
공겹 아니면 노답.. 경쟁률 개헬 공겹에 목숨걸어야댐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19:25
더러운 만수국
잡코리아보면 2점대 합격자도 있던데 ㅠㅠ 그런거 기대하면 안되는건가요 ㅠ
0 0
더러운 만수국 21.03.28. 20:41
글쓴이
코로나 세대라서 사기업이 매우 위축되어 있기 때문에 예전과는 다름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21:51
더러운 만수국
그 생각을 못했네..
0 0
질긴 라벤더 21.03.28. 20:49
공대면 가능성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21:51
질긴 라벤더
문송이입니다..
0 0
더러운 만수국 21.03.29. 09:09
질긴 라벤더
기계 3.1도 엘전 쑥쑥 들어가는 시절은 가능하겠지만지금은 전화기도 2점대는 가능성 없음
0 0
애매한 느티나무 21.03.28. 21:58
공겹 ㄱㄱ 저학점은 공돌이도 가능없음
어찌어찌 면접가더라도 욕만 한바가지먹고 탈락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8. 23:34
애매한 느티나무
님...제발 제가 현실좀 자각하게 조금 더 객관적으로 털어주실수 있나요? ㅠ 마음 접게.. 다른 시험 준비하다가 좀 지쳐서 자소서 쓰는중이긴 한데..혹시나 될까 생각으로

그리고 피누 보면 공겹도 4년 이렇게 준비하는 글 보이던데 ㅠ 그정돈 아닌가요
0 0
자상한 대극 21.03.29. 00:45
글쓴이
4년은 좀 길긴한데 확실히 ncs가 쉽진 않음
0 0
육중한 꿀풀 21.03.29. 11:59
글쓴이
니가 ceo면 2점대 뽑겠냐? 애초에 2점대면 정신못차리고 놀기만했다고 생각할텐데. 빨리 접고 다른길 알아보셈 4,5년 준비한다고 될 일이 아님
0 0
애매한 느티나무 21.03.30. 23:07
글쓴이
그정돈 아니예요 눈 좀 낮추고 제대로하면 4년까진 안걸려요

저도 공기업 준비 했었는데 3개월 진짜 열심히 하니까 A매치 금공 최종면접까진 도달하더라구요.. 물론 떨어지고 사기업 붙어서 딴데 다니고 있지만..

공기업 고인물 아무리 많다해도 진짜 열심히 하면 기회는 옵니다... 4년은 정말 드문케이스예요. 오히려 님 스펙에 사기업 준비하면 여기저기 계약직으로 스펙, 경험 쌓느라 4년 걸릴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30. 23:19
애매한 느티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처지가 왜케 웃기죠 ㅠㅠ 알겠습니다 ㅠㅠ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해요 이런 귀한 댓글 ㅠㅠ
0 0
유별난 은대난초 21.03.29. 21:40
님이 인사담당자라도.. 옆에 있는 학점 3대보다 2점대를 뽑을 이유가없겠져. 그걸 메꿀만한 다른 강점이 있으면 모를까...
0 0
특이한 금강아지풀 21.03.30. 02:08
문과 2점에 별다른 경험이나 스펙없으면 그냥 사람 껍데기만 하고 있는 새대가리 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생각함. 남들 다 가려는 일반적인 루틴으로 돈벌 궁리하고 있다는 전제하에.
0 0
애매한 느티나무 21.03.30. 23:03
특이한 금강아지풀
ㅋㅋㅋㅋㅋㅋㅋ 새대가리 너무행 ㅜ
0 0
점잖은 혹느릅나무 21.03.30. 04:02
문과여도 3점대 초반까지는 어떻게 비빌수 있는데ㅜㅜ 2점대는 좀 힘들듯 공무원은 싫어?
0 0
힘쎈 사마귀풀 21.03.30. 21:30
쓰니님 저랑 칭구하실래용...
0 0
글쓴이 글쓴이 21.03.30. 22:10
힘쎈 사마귀풀
ㅋㅋㅋㅋㅋ왜요 ㅠㅠ 저랑 비슷한 상황인가요
0 0
힘쎈 사마귀풀 21.03.30. 22:26
힘쎈 사마귀풀
네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21.03.30. 23:32
힘쎈 사마귀풀
우리같이 이 고난의 상황을 뚤어볼까요? ㅋㅋㅋㅋ
0 0
힘쎈 사마귀풀 21.03.30. 23:41
글쓴이
저한테쪽지한통주시겠어요?
0 0
다친 브라질아부틸론 21.05.12. 10:06
쓰니님 뭐준비하구 계세요?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