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여러분들 도서관 많이 이용하세요
글쓴이
- 2021.03.28. 19:38
- 7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우리 학교 도서관에 하루종일 죽치고 책 읽을 때였어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은백양
라떼부터 우리 학교 도서관 장서 수 되게 많고 유용하니까 많이많이 이용해주세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읽는건행복하져..
취업겅부는안행복함....
취업겅부는안행복함....
0
0
과감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뻥치고 있네
0
0
밝은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엄청 후회하는 시간 중 하나인데 사람마다 다르구만
0
0
센스있는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공부할땐 도서관이 지옥이었는데.. 학부 때 셤기간 밤샘공부 중간에 친구랑 야식먹고 놀방가고 한 추억은 좋게 남아있네요
0
0
착잡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물박달나무
난밤샘공부 맨날혼자햇었는데
0
0
과감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tte is ho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