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는 수능머가리 없으면 뚫기 힘들죠?
글쓴이
- 2021.03.29. 10:15
- 13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요즘 모듈형 추세로 변화하고 있다지만 여전히 피셋형의 문제도 많이 나온다는 말도 있고, 수능 공부 한 지 너무 오래되었고 대학도 수시로 왔고 수능 공부하면서 수능 머가리 참 떨어진다는거 느꼈는데 그럼 ncs뚫기 참 힘들거나 불가능하겠죠? 단기 공겹 합겹한 사람들 보면 글 읽는 속도가 진짜 빨라서 수능 국어를 엄청 잘하거나 고시 준비 경험으로 인한 피트나 리트 경험이 있는 사람이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만삼
그랫을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만삼
왜 난 나빠지는것 같지
0
0
해박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쓸시간에 봉모 하나라도 더풀면 붙어요
0
0
예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좀씀바귀
입사하고 싶은 기업 먼저 정한 후에 그 기업 봉모 풀어봐야겠죠? 아무 봉모 푸는 것 보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ㄴㄴ 큰 틀은 변하지 않음
큰 흐름을 닥치는대로 다 공부하고
세부적인 것만 기업별로 푸시면 돼요
큰 흐름을 닥치는대로 다 공부하고
세부적인 것만 기업별로 푸시면 돼요
0
0
적나라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늘긴 늘어요. 근데 머리가 일단 좀 좋아야 하는 거 같아요. 수능이랑은 별 관계가 없는 거 같은게.. 제가 문과 수능수학 만점받았지만 피셋은 도저히 늘지가 않아요...
0
0
느린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가시연꽃
공겹 들어가기가 그렇게나 어려운 거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이랑 큰 관계없는듯요 언어빼고
언어도 딱히...
언어도 딱히...
0
0
초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소리쟁이
아 그래요?? 감사합니다 그럼 수능때 안좋은 기억 가지고 있다고 해서 도전하면 안되는 시험이다라는 생각은 할 필요가 없는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근빠따요~ ㅋㅋ
0
0
초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어잘하면 좀 유리하긴 하죠. 근데 뭐 공기업 부산대밑에 부경대 동아대 이런데서도 잘가니깐 결국 케바케임
0
0
키큰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지금 수능 국어시험 한번 풀어보세요 나이들면서 점점 머리 좋아지기 때문에 엄청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