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공족
글쓴이
- 2021.03.29. 11:00
- 39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커피 한잔에 4시간은 양아친가..ㅠㅠ
아님 3시간?
권한이 없습니다.
0
2
센스있는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박새
그 이상은 진짜 눈치 보이고 노트북 할꺼라서 어짜피 떠드시는건 상관 없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보다 자리가 중요한듯요 4인 테이블에 앉으면 민폐고, 1인 또는 2인 자리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요즘 카공족 배려해서 인테리어한 카페도 많더라구요 열공하세요~~
0
0
교활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큰괭이밥
222
1-2인 테이블이라면 커피 한잔에 4시간은 무난한 것 같습니다. 넘 걱정마시고 테이블 잘 골라서 편하게 열공하세요 ㅎㅎ
1-2인 테이블이라면 커피 한잔에 4시간은 무난한 것 같습니다. 넘 걱정마시고 테이블 잘 골라서 편하게 열공하세요 ㅎㅎ
1
0
외로운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가 많으면 더 안시키고 자리 없고 그러면 2시간마다 1개씩 시키는 듯
아니면 아예 케키까지 시키고 앉아있음
아니면 아예 케키까지 시키고 앉아있음
0
0
발냄새나는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얼 이해안감 물장사하면서 겁나 치사하게 굴어 ㅉㅉ
그니까 얼마못가고 죄다문닫지 그리치사하게굴면
지가 부자가되나? 자리많으면 좀 앉아있을수도있지
테이크아웃도요새 얼마나많이하는데
물을 사오천원씩 주고 사먹기도 싫은데 거기에
그렇게치사하게 굴기까지하니까 난절대카페가서공부안함
애초에 카페를 내발로절대안감 사람들이가자할때나 울며겨자먹기로 가지
그니까 얼마못가고 죄다문닫지 그리치사하게굴면
지가 부자가되나? 자리많으면 좀 앉아있을수도있지
테이크아웃도요새 얼마나많이하는데
물을 사오천원씩 주고 사먹기도 싫은데 거기에
그렇게치사하게 굴기까지하니까 난절대카페가서공부안함
애초에 카페를 내발로절대안감 사람들이가자할때나 울며겨자먹기로 가지
0
0
난감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카페란 자리가 서로 대화를 할수 있는 자리인데 본인이 공부한다고 옆에 대화하는 사람에게 눈치를 준다던가
조용히 해달라고 하면 그건 개념없는.. 싸데기 쳐맞아야 하는 양아치가 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