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없이 밥이 안넘어가네요
글쓴이
- 2021.03.29. 12:19
- 4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국물이랑 밥 같이먹는걸 좋아하긴했는데
와 이제는국없이는 밥이 뻑뻑해서 잘 안넘어가네요
하다못해 음료수라도있어야할판
권한이 없습니다.
쇼그렌 증후군
0
0
근엄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차나무
ㄴㄴ침하고 눈물은 질질잘흘림 ㄱㅊ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차나무
방금도 도서관에서 마스크쓰고 디비자다가 마스크에 침흘림
마스크교체함
마스크교체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에서 먹는거면
마트에 오뎅탕 플라스틱에 작은거 만들어진거나
사리곰탕 팩에있는거
둘다.거의 개당 천원임 같이 드셔
마트에 오뎅탕 플라스틱에 작은거 만들어진거나
사리곰탕 팩에있는거
둘다.거의 개당 천원임 같이 드셔
0
0
다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