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 행님덜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21.03.29. 19:23
- 168
토목쪽으로 궁금한게 있어 질문합니다
특정 지역에 지질검사를 한다는건 토목에서 봤을때
건물을 올리려고 하는 행위라 봐도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다른 목적도 있나요?
토목공학 행님덜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목쪽으로 궁금한게 있어 질문합니다
특정 지역에 지질검사를 한다는건 토목에서 봤을때
건물을 올리려고 하는 행위라 봐도 되는건가요?
아님 그냥 다른 목적도 있나요?
토목공학 행님덜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