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있는 외국인 분들 중 영어 못하는 분들도 계신가요?
글쓴이
- 2021.03.30. 09:48
- 31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시아 국가에서 오신 분들 말고 거의 다 영어 쓰는 국가에서 오시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신나무
말레이시아 등등 여러 인종이 있는나라는 대부분 영어가 기본이에여
서유럽애들도 대학 나올정도면 기본은 다 돼요
물론여기서 기본=한국인 대학생중 꽤 잘하는편인 사람보다 잘함
서유럽애들도 대학 나올정도면 기본은 다 돼요
물론여기서 기본=한국인 대학생중 꽤 잘하는편인 사람보다 잘함
0
0
뚱뚱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붉나무
예 제가 말레이시아를 빠트렸네요
그리고 서유럽은 그게 따로 공부해서 할 줄 아는거죠. 꼬투리좀 잡지 맙시다. 글쓴이 본문 글 내용도 한번 더 보시고요.
그리고 서유럽은 그게 따로 공부해서 할 줄 아는거죠. 꼬투리좀 잡지 맙시다. 글쓴이 본문 글 내용도 한번 더 보시고요.
0
2
침울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유학생들이면 다들 영어 배워 오지 않을까요. 영어가 안 되면 소통이 어려울텐데.
0
0
똥마려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나라 출신 아닌이상 영어 따로 공부해서 할줄 아는거임. 알베르토 몬디도 한국와서 영어배웠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