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여자한테 잘생겨보이면
글쓴이
- 2021.03.30. 20:43
- 763
20대 중후반 직장인 여자한테도 잘생겨보일까요?
그때는 외모보단 능력을 보겠죠?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클레마티스
카푸어들이면 그냥 니가말하는 쌉가능한 그수준 애들 만나짐
솔직히 요새 다 카푸어들이잔슴? 대출끼고차사고ㅇㅇ
뽀대용으로 지 레벨보다 높은거끌고다니잖아?
꼭 외제차여야만 카푸어가아님 요새는.
본인도 머리되고 능력되는 여자들은 니말대로 꼭 그렇지도않음
솔직히 요새 다 카푸어들이잔슴? 대출끼고차사고ㅇㅇ
뽀대용으로 지 레벨보다 높은거끌고다니잖아?
꼭 외제차여야만 카푸어가아님 요새는.
본인도 머리되고 능력되는 여자들은 니말대로 꼭 그렇지도않음
0
0
유치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클레마티스
근데 답변 하신분을 다 여자분들 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중반까지도 순진함 후반부터는
무조건 능력임ㅋㅋ
무조건 능력임ㅋㅋ
1
0
유치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건 잘생긴건데 20대중후반은 운동쫌해서 광배만 좀 두꺼워도 어필가능
0
0
교활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백정화
그건 꼭 몸때문이아니라 나이먹고생긴 특유의 뻔뻔함과 능글맞음때문임
0
0
유치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들 남자로 생각안함
그뒤로 나 연상 만날꺼야 연상이 좋아로 바뀜
결국 능력앞에 굴복시키기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