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블랙픽셀 볼펜 점만한게 생겼는데 바꿀 것 같나요
글쓴이
- 2021.03.31. 11:57
- 155
모니터 블랙픽셀 볼펜 점만한게 생겼는데 바꿀 것 같나요
어제는 눈에 너무 띄어서 모니터 배송결제 해두고 기다리는 중인데
오늘은 눈에 덜 띄네요
10년된 모니터면 바꿀 때도 된 걸까요?
지금 데드픽셀은 볼펜 자국만한데 자꾸 커진다는 소리도 있어서요
님들 같으면 이런 경우 바꿀 것 같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더 커지면 바꿈
0
0
기발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바꿈 클릭하는데 지장없는한ㅋㅋ
0
0
난감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이면 이제 보내주세요.. 요새 모니터 얼마나 잘나오는디..
0
0
엄격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