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동산 300g 4800원?!
글쓴이
- 2021.03.31. 12:36
- 28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와 진짜 비싸네
권한이 없습니다.
어디서?
0
0
초조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무릇
맛동산 봉지에 적혀있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A...
0
0
초조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무릇
롯데마트에서 할인해도 3800원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가격이 봉다리에 적혀있는걸 누가모르냐고
어디서냐고물어보면 어디서산거냐는뜻이자나 돌빡아
니대답보고 Ha한거다
어디서냐고물어보면 어디서산거냐는뜻이자나 돌빡아
니대답보고 Ha한거다
0
0
초조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무릇
에휴 참 그냥 웃어넘기고 싶었는데 그냥 내 생각 좀 적어볼게
내가 과자 산거 아니고 집에 있길래 가격 보고 깜짝 놀라서 여기다 그냥 글 적었어
근데 휴대폰으로 타이핑 하기 불편해서, (장소는 잘 모르겠고) 봉지에 적혀져 있는 가격이 그렇더라 라는 취지로
저렇게 댓글 달았어
내가 동문서답한게 너한테 사과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 그리고 인터넷이니까 그냥 말 편하게, 함부로 하는거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만 그래도 말 좀 함부로 하지 말아주라. 니 질문에 대답 제대로 못했다고 돌빡이라고 욕쳐먹을줄 알았으면 이런 글 썼겠니? 괜히 기분만 안 좋네
내가 과자 산거 아니고 집에 있길래 가격 보고 깜짝 놀라서 여기다 그냥 글 적었어
근데 휴대폰으로 타이핑 하기 불편해서, (장소는 잘 모르겠고) 봉지에 적혀져 있는 가격이 그렇더라 라는 취지로
저렇게 댓글 달았어
내가 동문서답한게 너한테 사과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 그리고 인터넷이니까 그냥 말 편하게, 함부로 하는거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만 그래도 말 좀 함부로 하지 말아주라. 니 질문에 대답 제대로 못했다고 돌빡이라고 욕쳐먹을줄 알았으면 이런 글 썼겠니? 괜히 기분만 안 좋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걸 또 이렇게진지하게 받아들일줄이야...
미안하다 기분상했으면
좀 답답했다!
미안하다 기분상했으면
좀 답답했다!
0
0
초조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