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식 원래 이렇게 더럽나요?

글쓴이
  • 2021.04.01. 13:37
  • 109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신입생인데요 문창회관 김치담는 그릇이랑 금정도 김치담는 그릇 전부 그 설거지 후에 빨간물 다 묻어잇고 그러는데 왜이렇게 더럽나요; 사람도 많은 국립대에서 이런 식으로 관리하나요?

한두번도 아니고 요즘 갈때마다 김치 담는 그릇에 빨간자국남는 물 계속 묻어있어서 김치 한번도 안먹었어요 금정회관 문창회관 둘다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그릇도 다같이 설거지하던데 학생들 먹는 식판도 똑같이 더러울거라 생각하니까 진짜 역겹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황송한 갓 21.04.01. 14:59
불만은 가질 수 있는데 님같은 문장으로 불만제기하시는거면 보기 안좋네요
0 4
꼴찌 물봉선 21.04.01. 15:06
알고먹으면 밖에서 먹을 음식 없씀다
0 0
유치한 마삭줄 21.04.01. 15:17
학식먹으면서 한번도 그런거 못봤는데 무슨말씀하시는건지 모르겠네
0 2
똥마려운 붉은서나물 21.04.01. 16:07
기준점이 끼니당 6천원가량하는 회사식당 정도냐고 하면 많이 부족하죠. 설거지도 급하게 하시기도 하고.
0 0
촉촉한 담쟁이덩굴 21.04.01. 16:14
흰색 그릇 말하는 거 같은데.. 오래 사용하거나 바로 세척 안하면 붉은 얼룩 비슷한게 남을 수 있긴해요..
그럴경우 지우는 법이 있긴한데 단체 식당에서 일일이 다 확인하며 할 이유는 없죠..
그냥 깨끗하겠지하고 믿고 먹는거죠~ 사실 그런거 다 따지면 밖에서 못먹어요~
식당에 있는 수저 만져 보면 미끌미끌할 경우 그것도 세척 안된건데 그래도 먹잖아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21.04.01. 16:21
ㄱㅆ)대학원 신입생이라 모교랑 비교해서 학식 너무 충격적이네요 문창회관 3번가고 금정 1번 갈동안 얼룩이 아니라 다 눈에 보이게 더러워서 글씁니다 금정은 고추가루 그대로 다 묻어있고 이정도면 학식이라고 감안해도 너무 한거같은데 부산대 학생들은 감안하고 먹었나보네요ㄷ
0 3
의연한 고구마 21.04.01. 17:09
글쓴이
눈 딱 감고 쓰까 드이소
1 0
유치한 마삭줄 21.04.01. 17:53
글쓴이
과장해서 말하지 마셈 학교 다니면서 그런거 느낀적 단한번도 없음
님이 집은 식판이 그랬던거겠지 고춧가루 묻어있는게 몇개나 된다고 전부인것처럼 말하네
그냥 거기 일하시는분한테 그런거 보이면 바로 알려드리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21.04.01. 18:03
유치한 마삭줄
과장이 어디 있는지 말좀요 제가 집은게 아니라 문창 3번 갈동안 김치그릇 뒤집어놓은거에 빨간물 줄줄 흘렀고요 금정 갔더니 뒤집어놓은 그릇에 고추가루들 묻어있어서 김치 또 안먹었어요 ㅋㅋ
0 0
유치한 마삭줄 21.04.01. 18:12
글쓴이
ㅋㅋ 제가 님보다 학교 오래 다녔고요 그런상황 한번도 못봤고 제가 학식에 문제를 느꼈던건 국에 물을 많이타는 것 밖에 못느꼈어요.
부산대학생들은 ~ 이러면서 본인이 몇번 갈동안 겪었던걸 일반화 하지 마시고요, 불편하시면 직접 얘기를 하면됩니다
저도 깔끔떠는 성격인데 학식식판에서 그런거 한번도 못봤거든요.? 자주있는 일 아니니까 여기서 이러시지 마시고 직접 얘길하세요.
주방보면 이모님들이 엄청 신경쓰시는거 딱 보이실텐데
1 1
유치한 마삭줄 21.04.01. 18:15
글쓴이
학교다닐동안 단한번도 본적 없는 일이라 공감이 잘 안가네요. 코로나 때문에 학식 이용하는 학생수가 줄어들어서
관리가 소홀해졌을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일반화는 안해주셨음 좋겠네요 부산대학생들은 이라는 말 좀 별로네요.
천조식도 하는 학교인데. 부산대는 학교앞에 상권도 엄청 크고 잘돼있으니까 정 불편하시면 나가서 사드세요.
1 1
세련된 종지나물 21.04.02. 10:59
글쓴이
사진이라도 찍어서 인증을 하든가요
요새 인터넷에 인증 없으면 누가 믿겠나요
0 0
겸손한 보풀 21.04.01. 16:59
김치 전용으로 담는 그릇은 당연히 얼룩 남는거 아닌가요?
1 1
유능한 애기메꽃 21.04.01. 17:44
뭐, 주변 외식가가 높기도 하고 문제는 맞지만 어쩔수 없지
0 0
눈부신 홀아비꽃대 21.04.01. 17:53
걍 업체에 직접 컴플레인 얘기하면 됨
여기 써봤자 아무 변화 없음. 나처럼 영양사한테 직접 얘기해
0 0
글쓴이 글쓴이 21.04.01. 18:05
사립대 국립대 문제인가했는데 서울대는 오히려 학식 푸짐하고 잘나오는 편인거보면 걍 부산대 문제같은데 학우분들이 뭐 다 학식 만족한다하니 할 말없네요ㅋ 애초에 위생 그렇게 안예민해서 감수하고 몇번 더 먹은건데 극심해서 글썻더니 여론이 생각과 다르네요 더러운거 볼때마다 컴플레인하던지 나가 먹어야겠네요
0 1
겸연쩍은 부처꽃 21.04.01. 18:51
글쓴이
진짜 싫다 이런사람
사람이 기계도아니고 실수할수있는부분인데
마치 그게 항상그런식인냥 글쓰네
3 0
해괴한 달맞이꽃 21.04.01. 18:42
ㅇㅇ님이 예민한거
0 0
황송한 배초향 21.04.01. 19:40
정신이 헷가닥 했나 ㅋㅋㅋ
0 0
기쁜 비파나무 21.04.01. 19:47
학식만 몇 년 째 먹는데 그런 경우 본 적 없는데 ㅋㅋ
2 0
정중한 밤나무 21.04.01. 20:33
음.. ㅠ.ㅜ 사람이 닦는거잖아요?.? 실수 할수도 있죠 그 많은 식판을 다닦으려면 허리도 아프고 손도 많이 아플거에요 그럴때는 그냥 조금 남아있다고 말씀드리고 새식판 들으시면 되지 않을까요?
3 0
이상한 봄맞이꽃 21.04.01. 20:54
다들 싸우지 마세용
0 0
부지런한 자귀나무 21.04.02. 00:12
에타에 올리면 님 편들어줄 사람들 많음
0 0
애매한 말똥비름 21.04.02. 11:32
멍청한놈이 또 한놈들어왔구만 껄껄
0 0
피로한 다닥냉이 21.04.02. 11:35
역시 마이피누는 선동안당하네 에타랑 확다르네
0 0
침울한 부겐빌레아 21.04.02. 13:27
어그로꾼, 뇌발달 덜된사람 다나가고 나니까 역시 지성인이 거의다라 물타기 안당하네요
글쓴이님 억울하면 사진찍고 컴플레인 거세요 ㅎㅎ
0 0
해박한 댕댕이덩굴 21.04.02. 18:50
요즘 부산대 대학원 면접 안보고 뽑나요?
1 0
유별난 장미 21.04.02. 20:30
ㅋㅋㅋㅋ걍 학부때 부산대못와서 열폭중
1 0
재미있는 산수유나무 21.04.03. 00:17
음 예전에 금정에 바퀴벌레 나왔던적 있긴 했다.. 나 신입생때라 좀 꽤나 예전이긴 함 ㅠㅠ
0 0
청아한 시금치 21.04.03. 04:22
학부 졸업하고 대학원 진학중인 지금까지 한번도 이런상황이 없었는데..님이 당첨 잘되나봐요. 그런날 복권사세욬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