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 내려오는 직장인 친구 ㅠㅠ
글쓴이
- 2021.04.01. 21:35
- 43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 아직 백수구요 ㅠㅠ 열심히 사는 백수 ㅠㅠ
부산대 친구고 서울서 내려와서 제가 계산하고 싶은데
직장인들도 치맥, 역전할매집 맥주, 뭐 이런거 먹나요 ㅠㅠ 돈이 많이 없어서 걱정되서 ㅠㅠ 칵테일 몇십만원 나오는건 좀 그래서 ㅠㅠ 연어회는 좀 싸려나... ㅠ
권한이 없습니다.
역전할맥 개좋죠
0
0
뚱뚱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흰꿀풀
대기업 다니는 친군데
직장인들도 이런데 데려가도 되나요?
횟집이나 칵테일 이런거 사주고싶지만 돈이 없어서 ㅠ
직장인들도 이런데 데려가도 되나요?
횟집이나 칵테일 이런거 사주고싶지만 돈이 없어서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보는데 의의가 있는거지
김밥천국이나 봉구스 같은데만 안데려가면됨
치맥 맘에안들면 직장인 친구가 사면 되고
김밥천국이나 봉구스 같은데만 안데려가면됨
치맥 맘에안들면 직장인 친구가 사면 되고
0
0
난폭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어저귀
직장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직장인친구한테 그래도 사줄생각을하네...
난 직장인친구한테 백수인 내가 갔는데도 n빵했는데..
진심 난 쟤들한테 뭘까 생각했음.
난 직장인친구한테 백수인 내가 갔는데도 n빵했는데..
진심 난 쟤들한테 뭘까 생각했음.
0
0
진실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인데 치맥 개좋은데요
0
0
점잖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속속이풀
그런데 데려가도 되겠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백수 친구가 뭐 사준다고하면 저는 그것 자체만으로도 감동할 것 같은데요
0
0
귀여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되고나서 부산내려갈 때 친구들이 만나주는 것만으로도 고맙습니다 ㅋㅋ
0
0
재수없는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아그배나무
아직도 치맥이나 해물찜 같은거 좋아하니? 직장인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물찜은 원래 안 좋아해씀 ㅋㅋ 치맥은 시간없어서 못 묵지
0
0
재수없는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