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ㅠ에타때메 피누 너무 죽었다 ㅠㅠ
글쓴이
- 2021.04.01. 21:37
- 5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나 새내기떄는 자게에 뻘글도 진짜 많이올라와서
궁금한거 답변받으려고 제목에 막 별모양 골뱅이모양 붙여서
눈에띄게 만들어가지고 글올리고 그래야 했었는데 ㅠㅠ
그때가 그리워 피누~~~~
(그래 나 화석이다... 나 13이야....)
권한이 없습니다.
언젠간 다시 살아나겠죵!
0
0
명랑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ld your nose cuz he goes the cold water
0
0
멋쟁이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가 낫지.. 에타는 검열이 너무 심함
0
0
고상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운영 병1신같이 해서 진거임
0
0
즐거운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가 훨씬 양질 정보인뎅 ㅠㅠ
0
0
까다로운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