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2.89 영어성적x 지잡대 상경으로 대기업 자동차 계열 합격이 가능??
글쓴이
- 2021.04.01. 21:39
- 69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모전x 대외활동x
오카방에 어떤 사람이 자기 연봉 오천주는 자동차계얼 대기업 다닌다는데
이게 가능한건가요? 운이 좋았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인증해보라 하세요
0
0
우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구름체꽃
이게 가능한거예요? 그리고 대학 중퇴도 kt에 들어갈수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모전 대외활동 없이 저런 학점과 어학도 없는 지잡으로는 절대 불가능이며
거짓말이라고밖에 안보이고 학점이 없으면 다른 컨텐츠들이 있어야 함.
그리고 오카방에서 지잘난척하는 애들 거의다 개구라이고 걔네 실제로는 개병~신들임
제가 있는 오카방에도 무슨 서강대에 CFA, CFP 딴 25살이라고 하는애있었는데
결국 뻥카였음. 그냥 씹으세요 그런애들
거짓말이라고밖에 안보이고 학점이 없으면 다른 컨텐츠들이 있어야 함.
그리고 오카방에서 지잘난척하는 애들 거의다 개구라이고 걔네 실제로는 개병~신들임
제가 있는 오카방에도 무슨 서강대에 CFA, CFP 딴 25살이라고 하는애있었는데
결국 뻥카였음. 그냥 씹으세요 그런애들
0
0
우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구름체꽃
진짜였음...인증다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구름체꽃
근데 자동차업계는 가능하대
거긴 집가까운데 사람 뽑거나
버리는용 기르는용으로 나누어서도 뽑고 그런다네
거긴 집가까운데 사람 뽑거나
버리는용 기르는용으로 나누어서도 뽑고 그런다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러면 그냥 현장직이거나 그런가보다 하세요
오카방 사람들말 너무 귀담아듣지 마세요
뭔가 카바칠만한 게 있었으니까 붙었을거예요
아니면 현장직이거나
오카방 사람들말 너무 귀담아듣지 마세요
뭔가 카바칠만한 게 있었으니까 붙었을거예요
아니면 현장직이거나
0
0
우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구름체꽃
근데 현장직은 공채 이런거 아닌가요?
제가 듣기로는 공채아니고 비정규직이라고 들었는데.. 대신 월급은 많이 받고
제가 듣기로는 공채아니고 비정규직이라고 들었는데.. 대신 월급은 많이 받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것까진 잘 모르겟습니다 ㅠㅠ 제가 이공계열이아니라서..
0
0
우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빠가 회장이면 가능
0
0
재수없는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중퇴하고 고졸 생산직 가면 가능 할거 같긴한데..
그래도 빽 없음 힘듬..
인증해보라 하셈~
그래도 빽 없음 힘듬..
인증해보라 하셈~
0
0
치밀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맥문동
인증다했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차계열 3년차 연봉5천
공대졸
영어 IH 토익 850
봉사시간 200시간 공모전 1회수상
학점 3.7
특이경험 없음
참고로 대기업만쳐도 10% 안쪽 연봉회사
그놈은
현장직일확률이높다 주야아니면 불가능
실제로 현장에도 대학중퇴나 졸업하고 폴리텍가서
입사한분도봤다
공대졸
영어 IH 토익 850
봉사시간 200시간 공모전 1회수상
학점 3.7
특이경험 없음
참고로 대기업만쳐도 10% 안쪽 연봉회사
그놈은
현장직일확률이높다 주야아니면 불가능
실제로 현장에도 대학중퇴나 졸업하고 폴리텍가서
입사한분도봤다
0
0
생생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봉의꼬리
참고로 서류는 내생각이지만 학교에 설명회와서 그거참석해서가산점얻었을수도있을꺼라생각함
특이경험이 없어서 자소서가 별로였음
특이경험이 없어서 자소서가 별로였음
0
0
생생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봉의꼬리
3년차 5천 ㄹㅇ 적게주네ㅋㅋ
0
0
똑똑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봉의꼬리
영업팀 이던데요? 사원에서 대리로 승진하는 인사발령도 보여줬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고싶다
1
0
짜릿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를 어떻게 쳐보내면 그렇게 되는건지?
그따위 ㅆㅎㅌㅊ스펙은 중소기업 직행길이지ㅎㅎ
그따위 ㅆㅎㅌㅊ스펙은 중소기업 직행길이지ㅎㅎ
0
0
사랑스러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