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가고 싶은데 진지하게 고민되는 점
글쓴이
- 2021.04.01. 22:43
- 8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학원 가면 연애 못할거 같은데 어떡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연애 보다는 님의 꿈과 이상이 더 중요해요
0
0
싸늘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물봉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연애 하고 있다 -> 대학원 가도 연애 걱정 없다
지금 연애 못하고 있다 -> 대학원을 가든 취직을 하든 연애 못한다.
제일 이쁘고 잘생긴 시절 20대에 연애 못하면 다른 시기에는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연애 못하고 있다 -> 대학원을 가든 취직을 하든 연애 못한다.
제일 이쁘고 잘생긴 시절 20대에 연애 못하면 다른 시기에는 할 수 있을까요
0
0
의젓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맑은대쑥
아 연애 한번도 못해봤는데 ㅜㅜ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헉 몇살이시길래..?
0
0
밝은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가 제일 이쁘고 잘생겻다고 생각하는게 함정
0
0
기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땅비싸리
제발 함정이었으면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땅비싸리
사람마다 다르니 맹신하진 마시길ㅋㅋㅋ
0
0
기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못생기거나 뚱뚱하거나 인성 파탄이지 않는 이상 연애는 아무 문제 없을거 같은데요..
제 아는 지인 대학원 박사하면서 같은 랩, 다른 랩 대학원생들 잘 만나고 오히려 학사때보다 더 많은
여자를 만나던데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 아는 지인 대학원 박사하면서 같은 랩, 다른 랩 대학원생들 잘 만나고 오히려 학사때보다 더 많은
여자를 만나던데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0
0
적절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하던놈은 함
원래 못하던놈은 못함
결혼이 너무 늦어질것 같아서 고민이다라는건 있을 수 있어도 연애 못할까봐 대학원 고민된다는건 걍 안겪어본 사람의 상상인듯
-얼마전에 박사딴놈-
원래 못하던놈은 못함
결혼이 너무 늦어질것 같아서 고민이다라는건 있을 수 있어도 연애 못할까봐 대학원 고민된다는건 걍 안겪어본 사람의 상상인듯
-얼마전에 박사딴놈-
0
0
우수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사2년차입니다.
논문도 써서 투고도 했고 헬스랑 연애도 잘만 하고 있습니다...
논문도 써서 투고도 했고 헬스랑 연애도 잘만 하고 있습니다...
0
0
현명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남의 기회가 주는건 사실
직장인만 소개팅해주지 대학원생이라는데 소개팅을 누가 해줌
우연히 알아가도 직장인이라 하는거랑 대학원생이라는거 너무 이미지 차이가 크긴함
마지막으로 내 소개할때 분명 돈을 버는데도 직장인이라고 떳떳하게 말못하는거 부터가 문제임
결과적으로 만남의 기회는 줄긴 하지만 어짜피 세상엔 얼빠들 많아서 사귈사람은 다 사귐
여자면 더 쉽고
직장인만 소개팅해주지 대학원생이라는데 소개팅을 누가 해줌
우연히 알아가도 직장인이라 하는거랑 대학원생이라는거 너무 이미지 차이가 크긴함
마지막으로 내 소개할때 분명 돈을 버는데도 직장인이라고 떳떳하게 말못하는거 부터가 문제임
결과적으로 만남의 기회는 줄긴 하지만 어짜피 세상엔 얼빠들 많아서 사귈사람은 다 사귐
여자면 더 쉽고
0
0
행복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이지만 그런거 없다
0
0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금방동사니
직장인 소개팅 많이들어오자나
0
0
생생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