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공부 꼭 학원을 다녀야할까요?
- 2021.04.02. 14:49
- 9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토익이 필요한 곳이 없는 곳에서 일하다가 나와서 토익공부를 좀 하려고 하는데
서점가보니 토익 기출문제집 1000제라는 책 있던데 그거 풀고 모르는 건 정답지 해설 보고 그러면 안되나요
문제집에 있는 단어 정리해서 외우고..
수능 이후로 영어로 리딩은 간간히 했는데 듣기는 한 적이 없어서 lc가 좀 걱정되긴 한데 ㅠㅠ
다른 카페같은데 글 올리면 알바들 학원인강 들으라고 할 까봐 여기에 이렇게 글 올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영어 베이스가 있었어 혼자 공부했었고 문제집 5권정도 풀고 오답정리까지 다 해서 900점 넘겼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 learning이라고 해커스토익무료로들을수있을뿐더러
요즘엔 유튜브로공부하는거임.
토익에절대 책값외에돈쓰지마셈
글고 모고몇번돌리면 패턴 잡혀서점수나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식으로검샋하면돼여
토익에돈들이지마세여 2주만바짝하면
900금방찍어요 그런 흔한시험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원다녀서 바짝해가지고 성적받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도서간 이러닝에 해커스강의다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룸 다 있고 거기 안에서 스터디도 만들어주고
고사실 정보공유도 되고 좋았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제 유형별로 풀이법 찝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