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 1차 벤더중 상위권 기업은 진짜
글쓴이
- 2021.04.02. 19:08
- 899
신의직장이네..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짜릿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명좀 지원좀하자
0
0
날씬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은방울꽃
1차 벤더중 top 10안에 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온 만도 서연?
0
0
유능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참깨
한온 만도는 대기업보다 좋은듯.. 서연도 ㄱㅊ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못생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차가 답인데?
0
0
억울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섬초롱꽃
탈건 탈토 탈반 탈차 탈철.. 대체 어딜가야하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바보야 금공, 전문직 있잖아
0
0
병걸린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보다 좋음?
0
0
어두운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뚝새풀
좋겠음?
0
0
엄격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l? 성우?
0
0
고고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믿는 흑우 없제? 그냥 모기업, 갑이 짱이다
5
0
코피나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개연꽃
ㄹㅇ 무슨 1차벤더가 좋다고 하넼ㅋㅋㅋㅋㅋ
좋아봤자 모기업 아래인데
물론 그 라인에서 좋다고 자기합리화는 가능하겠지
좋아봤자 모기업 아래인데
물론 그 라인에서 좋다고 자기합리화는 가능하겠지
0
0
초라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램스이어
너는 모기업아니면 절대 만족하지말고 꼭 가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개연꽃
갑질당하는 직무는 당연히 피해야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기업-자회사-도급-하도급 구조인데 결국 목 조를 수 있는건 모기업이지. 특히 제조업이면 특히나 더하고.
1차 벤더 중에는 나을 수 있어도 절대적으론 아님
1차 벤더 중에는 나을 수 있어도 절대적으론 아님
0
0
코피나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어요 .... 의외로 모비스 가서 짬 맞는 경우도 많고
울산 공장 처음 갔을때 생각나네요 지금은 마스크 쓰고 있어서 눈으로는 웃으면서 입으로는 욕했지만
진짜 코로나 전에 입사했으면 표정 왜그렇냐 소리 나올일이 하나 둘이 아니었는데
하청은 하청이다 라고 생각하면 편하지만
진짜 영화 처럼 머리에 "이 직 " 이 단어가 쭉 스쳐지나가는 느낌 처음받았습니다
헬 중소에서 일하다가 넘어왔으면 와? 하겠지만 대기업에 비하기엔 ..
울산 공장 처음 갔을때 생각나네요 지금은 마스크 쓰고 있어서 눈으로는 웃으면서 입으로는 욕했지만
진짜 코로나 전에 입사했으면 표정 왜그렇냐 소리 나올일이 하나 둘이 아니었는데
하청은 하청이다 라고 생각하면 편하지만
진짜 영화 처럼 머리에 "이 직 " 이 단어가 쭉 스쳐지나가는 느낌 처음받았습니다
헬 중소에서 일하다가 넘어왔으면 와? 하겠지만 대기업에 비하기엔 ..
0
0
우아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은대난초
짬 처맞는 직무가 아니라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