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글쓴이
- 2021.04.04. 00:37
- 241
얘는 형체도 없어서 어떻게 후려야 될지 감이 안 잡힌다
뭐냐 이게 중궈 씹윽엑이야
시진핑 나라 팔아서 전세계 사람들한테 적어도 100만원 씩
보상해야 된다고 본다
내한텐 1000만원 가지고 온나 이 개객끼야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얘는 형체도 없어서 어떻게 후려야 될지 감이 안 잡힌다
뭐냐 이게 중궈 씹윽엑이야
시진핑 나라 팔아서 전세계 사람들한테 적어도 100만원 씩
보상해야 된다고 본다
내한텐 1000만원 가지고 온나 이 개객끼야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