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무요원으로 일해보니까 여초직장은
- 2021.04.04. 11:52
- 1170
남자가 가면 많이 힘들것 같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이랑 학교랑 차원이다릅니다.
엄청난 초절정 미녀가 아닌이상 절대아님
그리고 커리어 쌓기도 안좋음 남초직장에 여자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진급은 하늘의 별따기란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금융권 여성임원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사례가 꽤 많이 뜹니다.
이미 금융공기업들은 여성임원 전무한 곳이 많다고 뉴스기사도 났고요.
제작년쯤엔가 경남은행에 최초의 여성임원이 한명 나왔죠. 이번에서야죠.
여성임원이 없다는게아니라 어렵다는 건데 현대카드 임원 한명 얘기가지고 와서 반박을 하는건
부산대에서 구글간사람 한명 있는데 부산대에서 구글가기가 뭐가 어렵다는거니? 랑 똑같은데 내가보기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한번 간부급 여자는 일반 + 남초회사에서는 드물단 사실을 반증해줍니다.
그렇다고 이 팩트로 여자만 불리하다라고 말하고싶지는 않네요. 단지 '여자라서' 그런건 아닌거니까
사회적으로 이런저런 다른이유들이 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회사 안다녀!
?? 아... 수고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제는 여자도 남자처럼 유리바닥도 없애야한다고 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공기업에 여자임원이 코딱지 만큼씩은있죠. 여초다보니까요. 할당그딴거없이도 좀 적당히 비중차지하는 사회가되는걸원하는거죠 무슨 약자배려마냥 할당그딴걸바라는게아니라요. 임원왜못될것같아요? 전 여자라도 기회만되면 임원까지달고 연봉 억찍고 퇴직하는게 제목표예요. 제가 남자보다 돈더많이벌고 남자는 그냥 안정적이게 돈벌고 주말에 집에박혀있고 육아휴직이나 빠방하게 잘쓰면 좋겠습니다. 그래서물어본거예요 그 여성임원많다는 굵직한곳 곳곳이 어디냐고 대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초에서 여자가뭐가힘드냐고요? 대학이랑 일자리는다르신건알죠? 홍일점이라고 무조건이쁜이취급받는다는식으로 댓글적어놨길래 절대그렇지않고 여자입장에서는 그 남초에맞는 회식문화나 그런것들에 적응을 해야한다는점과 일만하는 남자들사이에서 일과육아 병행하며 커리어쌓으려고노력하다보니
당연히 커리어 측면에서밀릴수밖에없는점도 한몫할겁니다.
남자가여초에서 힘든게 일때문에 힘들까요?
그 문화차이나 일적인것 외의것들때메 힘든거죠.
공동평가의대상? 뭐본인이더잘알겠죠 남초에서 그거장난아니란거? 나는여자니까 운전니가해줘 그런여자들은 뭐어디회사여자들인가요? 그건 반대로 커피는왜 여자보고타오라하냐는말이랑 똑같아요.구석기시대같은소리좀 그만우려먹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본인이 못봤다고잡아떼시면할말없죠.전봤거든요.
그냥길가는여자를 점수메기면서 밥처먹는 한심한것들을..
애있는 유부녀만뭐 이런사실 말할수있나요?
님은그럼 뭐 맞벌이하고계시는 유부남이어서
반반으로한다고말씀하시는거임?ㅋㅋ
임신은 경력단절될수밖에 없는거 아시면 뭐더말할필요도없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어디인지 좀 가져와주실래요?
전 여자라는벽 그딴거없어요. 님혼자 저한테
여자라서편의란편의 다보고싶어하는 그런사람이라고 프레임
씌우고싶어하시는것같은데 ㅋㅋ줫까세요
그래야니가 이말싸움에서이길것같으니까 이제
제가하지도않은말까지가져오네요. 내가언제남자가덜힘들다했어요?근거도 못가지고오고 어설픈 논리로우기실거면
그냥 주무세요 대낮부터 굵직한데많다고 현대카드꼴랑한명가지고오더니ㅋㅋ안나오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혼자하고있어요 뇌내망상좀 그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다 핑계입니다ㅋㅋ힘든건다핑계예요 돈벌려면
힘든게정상이지ㅋㅋ이걸이제와서 핑계라하네
굳이 글쓴이님이 징징거리시길래 여자도 여초힘들고남초힘들다고말했잖아요, 님글부터도 핑계입니다.
전부다 일의 일부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도 여초회사힘들어요. 걍 여초는줫같아요.
저기다른분도 여자지만여초줫같다고하잖아요.
똑같이겪는거예요 돈버는사람이라면...
이걸이렇게 이제와서퉁쳐버리면 저희지금까지
논쟁한거 그냥 돈버느라 감수하는그냥힘든것들이라구요.
글고여초에서 힘쓰는일좀하면어디덧납니까?ㅋㅋ
저도 남초있는데서 커피타오라하는거 줫같아도 했습니다.
똑같이당한다고요 어딜가든지간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도 여초에 있으면 힘든거 있겠죠. 왜 없겠습니까.
남자도 남초에 있어서 힘들 수도 있고 남초에서 여자라서 특별히 더 힘든 점을 얘기해달라는겁니다. 회식문화는 특별히 더 힘든게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안맞을수있다고요 여자들한텐. 이게그냥 별거아닌걸로그런다하시면 저도 남자들 밥도 여자보다몇배로 더처먹고 봉급도 더받으면서 좀 힘쓰는건 부려먹힐수도있지라고 말할수있으니까 그런말할생각은추호도하지마세요. 결국 님이선택한토픽은 그냥 징징거림이예요. 안힘든게어딨어요?
돈버는게다힘들지. 그냥 그핑곗거리가 여자로타깃을잡은거지님은. 더얘기하면그냥 답없는성별싸움밖에안나니까 제가
더이상의 소재는안꺼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다니는회사는안그런가보네요 제가다니는회사는
남자군대기간호봉쳐줘서 2년치더받습니다. 같은 직급여자보다. 군대호봉에 조금더 쁘라스먹여서 남자가더받아요ㅋㅋ
오케? ㅋㅋㅋㅋ나여기 불만제기안합니다 또 군대얘기로번질까봐?ㅋㅋㅋ남자는잘맞다고한적도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신결혼도 여자가손해보는거예요ㅋㅋㅋㅋ
그걸근데회사에서보상해주나요? 걍 짜르려고하죠?
남자인생 여자인생 각자 손해보는것들 다 명백하게다있으니까 그만좀 징징거리세요 진짜 징징이이신가
군호봉도안주는회사계시는게 불만이면 군호봉주는회사로이직하세요ㅋㅋ 제가불만가진다는게아니라 그렇게하는시스템이라고요.ㅋㄱㄱ말귀진짜못알아드시네 이분
역시 커뮤니티에 여자는~남자는~어쩌고하는 글올리는사람치고 정상뇌가리 없다는거 다시한번느낍니다.
세상을 좀 크게보고사세요. 제일밑댓한번 다시확인하시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인정받는일 내가하고싶어요. 알았어요? 님누구랑대화한지모르겠는데 저는 그런약해빠진소리한적없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엄마아빠둘다그래버리면! 애는누가키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남자들이 맞벌이 더원한다는거몰라요..?
여자외벌이로벌려면 전문직중에서도 연봉팔구천은돼야하는데 그런여자가 돈못버는남자만날리없고
전문직아닌여자는 같이벌수있는사람 있어야하고
대신에 육아휴직빠방한 남자있으면땡큐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남자가 '도와준다'라고생각하는경향이
강하니까 얘기했던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린데 이제잡시다 내일출근해야죠
오늘덕분에 재밌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하는말은 매번
1. 내가 틀렸다는걸 증명해라
2. 니가 예시를 갖고 와도 나는 맞다
3. 나는 예시도 근거도 없지만 너는 틀렸다
딱 이거 3개로만 싸우시는데
한심하네요.. 딱 페미니즘 다운 논쟁수준이였습니다
이런 수준의 댓글들 읽느라 시간낭비해서 좀 화까지 나네요
뭘 기대한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미니즘이라고 수준이어떠네 하시는 전형적인
인터넷 루저 키배임. 딱 하는말수준이
시간이아깝네 무조건모든예시는맞네.
시간아까우면 읽지말고 지할일을 하면되지
굳이시간내서 글읽고 혼자 화나고 병,신이세요?
설마그예시란게 현대카드 임원한명을보고 하는말이라고하면
나도 경남은행 최초여성임원이야기하면서
최초여성임원이 21세기가 20년이나지나서야 한명나왔다고
얘기했네요 뭐 님같은 머가리수준은
한명이나 나왔잖아? 근데무슨 진급이어려워?
여자도 임원 다할수있어 이러겠지ㅋㅋㅋ
이정도단세포생물이면 여성임원 한명도없는 산업은행이나 기업은행보면 오마낫? 한명도없네? 역시 여성임원되기는 하늘의별따기야 이래야하는데 또 지들입맛에안맞는 통계치라 그러지는않겠지ㅋㅋㆍ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과 강제의 차이도 몰라서 군대호봉이랑 임신 비교하고 있는게.. 하긴 니입장에선 2명이면 년수 같다로 숫자만 있으면 증명된줄 알겠지 니 지금 예시처럼
에휴.. 됐다 말해 뭐하냐 저걸 예시를 들었다가 바리바리 싸들고 오네
그리고 내가 말한 예시는 저거 아닌데.. ㅎㅎ 불리한건 싹가리네
페미랑 대화가 될꺼라 생각한 내 자신한테 화난거니까 걍 제가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일배우고 일 욕심있는 사람은 쉽지않다.
좋은 상사 만나서 착착 배우면 모를까, 기본적으로 남초 직장 자체가 여자한테 큰 기대 자체를 안하고 어려운걸 안시키려함.
이러다 보니 꿀빨러에겐 좋지만, 어려운 일을 해내고 인정받고 커리어 만드려는 사람에겐 안좋음.
물론 여초에서 저짓하다간 독한년or싸가지없는년 소리듣기 딱좋긴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는것들도 다 수준낮은거만보고 그게전부인줄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초직장에도 여자 가면 힘듬.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