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학부연구생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 2021.04.05. 02:58
- 62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전 현재 기계과 재학 중인 2학년 학생입니다. 저번 주 지정교수 상담이 있어 상담을 받고 왔는데요. 교수님께서 학부연구생 생각이 없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사실 저번 면담때도 학부연구생 생각 없냐고 은근히 물어보시긴 했는데, 이번 상담에선 좀 더 직설적으로 물어보셔서 학부연구생에 대한 생각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 없어 주변에 물어볼 데가 없어 이렇게 글 쓰게 되었는데요, 혹시 기계과 형님들 중에 학부연구생을 경험하신 선배님들 있으시면 쪽지 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정합니다. 익명으로 글을 쓰면 쪽지기능이 안되는 건가요? 그렇다면 댓글로라도 말씀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 갈 사람이든 아니든 어떤 곳인지 경험해보는거죠
단, 랩실이 건실한 랩실이거나 교수님이 괜찮은 사람인 경우에 한해서 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