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커뮤가 마이피누라는건 중학생때부터 알았는데
글쓴이
- 2021.04.05. 05:31
- 828
막상 입학하고 리젠망한거보니까 느낌이 이상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착잡하네요... 나름 흥했던 커뮤였는데
0
0
저렴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영자가 광고장사질에만 관심있으니 다른건 아예 관리를 안하고 마이러버 횟수만 늘려서 세션, 페이지뷰, 방문자, 트래픽 다 뻥튀기 시켜서 장사질만함 ㅋㅋㅋ
건의사항 게시판 피드백 전혀 안하다가 불만 폭주하니 그냥 없애버림. 운영자한테 메일 보내도 답장 없음. 심지어 확인도 안 함. 손영화가 운영했을 땐 좀 불합리한점이 있었다뿐이지 기본은 다 갖췄었는데 바뀐 운영자는 그냥 아예 아무것도 안하니깐
건의사항 게시판 피드백 전혀 안하다가 불만 폭주하니 그냥 없애버림. 운영자한테 메일 보내도 답장 없음. 심지어 확인도 안 함. 손영화가 운영했을 땐 좀 불합리한점이 있었다뿐이지 기본은 다 갖췄었는데 바뀐 운영자는 그냥 아예 아무것도 안하니깐
1
0
유치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일본목련
빗자루 데려와 ㅠ
0
0
찬란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살려주시면 돼요
0
0
조용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