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랑 별로 안 친한데
글쓴이
- 2021.04.05. 10:49
- 449
1학년 입학초기에 과대랑 같이 술 몇번 먹은거 말고는 뭐 없는데요. 군대 갔다오고 둘다 3학년인데 대뜸 연락와서 무슨과목 족보있어요? 기프티콘으로 사례함ㅜ 이러면 ㅈㄴ 싫겠죠..
그나마 친한애들 다 아싸들이라 다들 족보 없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와 극혐이다ㅋㅋㅋ
1
0
적나라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금식나무
ㅇㅋ 안 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뜸 그러면 싫은데
속 보이더라도 인사 먼저하고 안부 묻고 군대 다녀왔는데 아는 사람 없다 같이 밥이나 한번 먹자 한 이후에 밥 먹으면서 얘기는 ok
하지만 저도 아싸여서 저렇게 시도 못하겠죠
속 보이더라도 인사 먼저하고 안부 묻고 군대 다녀왔는데 아는 사람 없다 같이 밥이나 한번 먹자 한 이후에 밥 먹으면서 얘기는 ok
하지만 저도 아싸여서 저렇게 시도 못하겠죠
0
0
친숙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