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서 작성 시 어학점수
글쓴이
- 2021.04.07. 01:34
- 287
토익이나 오픽 점수 기재할 때요.
점수 유효기간이 서류접수기간 이내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최종적으로 채용 일정이 끝나는 시기 이내여야 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이나 오픽 점수 기재할 때요.
점수 유효기간이 서류접수기간 이내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최종적으로 채용 일정이 끝나는 시기 이내여야 하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후자인 케이스가 많더라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