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외모관리 하면 할수록 더 자괴감들고 죽고싶다

글쓴이
  • 2021.04.07. 15:15
  • 1206

나같은 애가 자존감 챙기는건 외모 가꾸는거밖에 없는데 거울 보면 볼수록 왜 꾸미지? 나같은 애 봐줄 사람이 어디있다는 생각부터 왜사는지 생각들고

그냥 태어났을때부터 잘못됐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7. 15:38
이게 얼마나 조롱이냐 하면
부산대생은 나때 기준 상위 10%안임
즉 5000만 국민중 4500만 명보다 공부에 한해서 더 잘했다는거임
근데 스스로 자존감을 못올린다?
능욕 자제좀요
0 1
글쓴이 글쓴이 21.04.07. 16:05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나같은 애가 대단하지도 않은데 공부해도 자괴감밖에 안들더라구요..
내가 해서 뭘해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7. 17:31
글쓴이
그럼 하위 4500만명은 뭐 단체 자살이라도 해야함?
0 0
날씬한 향나무 21.04.07. 19:2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부산대 정도면 만족하고 삽시다
능력되면 공부 더 하는 거고 안그럼??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7. 19:29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자존감이란건 그런게 아니다.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7. 22:03
활동적인 코스모스
자존감이란 그런거다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닌거고
니 자존감의 근거가 세계의 중심일꺼라고 믿는건
자존감이 아니라 오만함이다
함부러 니잣대로 상대가 틀렸다고 하지마라
0 1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7. 23:35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니가 그지1랄 하고 있는것 같다만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08:59
활동적인 코스모스
내 정의를 말하는데 부정하는 짐승과
그 부정에서 내가 틀리지 않았다는 인간의
차이를 구분할 줄 모른다면
너는 평생 그정도 인간으로 살아가야 할꺼다
불쌍한 욕안하면 대화가 안되는 짐승아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8. 09:21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그게 넌데?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10:14
활동적인 코스모스
그래 짐승아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8. 10:23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내 정의를 말하는데 부정하는 짐승과
그 부정에서 내가 틀리지 않았다는 인간의
차이를 구분할 줄 모른다면
너는 평생 그정도 인간으로 살아가야 할꺼다
불쌍한 욕안하면 대화가 안되는 짐승아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11:01
활동적인 코스모스
그래 짐승아
한국어를 공부하고 와라
니랑 달리 난 니 정의를 부정안했다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8. 11:05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니 근거가 세계의 중심일꺼라고 믿는건 오만함이다
불쌍한 욕안하면 대화가 안되는 짐승아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11:31
활동적인 코스모스
그래 짐승아
육두문자를 쓰는게 가정교육을 잘받은거 같더라
반성해라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8. 13:03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가정교육 못 받은게 컴플렉슨가보네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14:12
활동적인 코스모스
나는 잘 받아서 육두문자를 쓰지 않는단다 짐승아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8. 14:48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욕 안하려고 노력도 많이했나보네
0 0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21.04.08. 16:29
활동적인 코스모스
그래 짐승아 너도 노력이란걸 좀해봐라
0 0
날씬한 향나무 21.04.07. 20:29
빠른 둥근잎꿩의비름
본인을 믿으삼 열등의식 가지지 말고
외모도 외몬데 내면이 더 중요하다고 본다
0 0
청아한 두메부추 21.04.07. 16:19
질문자님 말씀에 이미 최소한의 답이 나와있는데요??

'나같은 애봐줄 사람이 어디있냐는 생각' (표기되기론 어디있다는 것으로 나타있네요.)
&
'거울 보면 볼수록'

이것으로 보면 본인이 스스로를 보는 맛을 위해서라도 충분히 가꿀 이유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제가 그리 살고 있어서 지나가다 써올려봅니다.
0 0
의연한 가락지나물 21.04.07. 17:08
혹시 성형고민은해보셨어요?
0 0
겸연쩍은 라벤더 21.04.07. 17:58
너무 스트레스라면 잘 알아보시고 성형하는 것도 추천해요!
리스크가 물론 있지만 저도 컴플렉스인 부분 성형하고 더 나아진 삶을 살고 있답니다. 저는 남자긴 합니다만... 힘내세요!
0 0
활동적인 코스모스 21.04.07. 19:30
못생겼는데 외모 멋있고 싶다는 욕망이 너무큰건 신의 저주다
0 0
점잖은 편백 21.04.07. 20:43
외모관리하려면 외모에 신경을 써야하는데
내 외모 객관화하면서 신경쓰다보면 리얼 ㅈ같아짐
0 0
코피나는 바위채송화 21.04.07. 21:10
왜케 다들 쓴이 뭐라하시지
난 무슨 기분인지 알겠는데..
자존감 키우려면 스스로 자신감을 먼저 얻어야 함
돈 쓰는게 제일 확실하고 편한 방법이긴 함
1 0
끌려다니는 어저귀 21.04.08. 12:41
그럼 레디컬 페미로 흑화해서 베리나 되든가 ㅋㅋㅋㅋ 니선택이지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