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시간에 컴퓨터 자주 하세요? // 아버지 은퇴 문제 등 질문
글쓴이
- 2021.04.07. 22:15
- 469
일이 많은데 밤 10시 넘어서도 컴퓨터로 일을 하니 건강이 나빠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일이 워낙 많아서 밤 10시 넘어 전자파 가득한 방에서
컴퓨터 하는 날이 증가하고 있어서 다른 분들도 (좁은 방에서 사는 분들)
보통 몇 시까지 컴퓨터 하시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다.
// 그리고 아버지가 은퇴하실 나이대인 분들
집에 계시는 날이 증가하면서 잔소리도 심해지고
간섭도 많아지고 귀가시간에도 브레이크 걸려서
힘들어지신 분들 있나요?
아버지 은퇴하고 집에 있으면서 꼰대 기질이 심해지고
본인 삶이 점점 축소되는 분들 어떻게 하시고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어리석은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편도
아버지 은퇴문제도 공감하시는 부분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편도
무슨 작업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파는 무선기기에서 가장많이나오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잘쓰고 다니는 이시대에 PC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이 나빠지는것같은 건 전자파때문이 아니라 수면부족 때문이고 운동부족때문이에요.
0
0
추운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한테 건강관리 제대로 하라고 선공격하면서 이겨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하는 시간은 건강이랑 상관없습니다. 운동 안하고 식사 퀄리티 떨어지고 잠 안자는게 건강하고 관련있는거예요
그리고 컴퓨터하는 시간은 건강이랑 상관없습니다. 운동 안하고 식사 퀄리티 떨어지고 잠 안자는게 건강하고 관련있는거예요
0
0
착실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홍단풍
여자분이신가요? 아버지 잔소리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통금시간 저는 8시30분인데 나이가 30대에 돈벌고 있는 사람인데도 그러세요. 밥 빨리 먹고 운동빨리나가서 8시30분에 들어오라면서요. 저는 하루 3끼 밥먹고 하루에 40분 운동할까말까인데 60초반 키에 이제 55kg 인생이 다 절망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여 저 남자고 30대중반 금수저 백수입니다. 말이 백수지 하는 일이 있긴 있습니다. 집안 사업 관련해서 일합니다. 생각해보니 이게 백수네요 ㅋㅋㅋ
저는 주3회 2시간씩 운동하고 잠도 한 8시간~9시간씩 잡니다 낄낄, 전 절망 같은거 안하고 그냥 하루하루 무난하게 지냅니다.
부모님 잔소리는 자주 하시죠. 장가 안갈거냐, 머리좀 깍아라, 그 아가씨는 마음에 안든다, 니 차 세차 좀 해라, 일찍일찍 다녀라, 저는 통금은 없고 한 12시전까진 알아서 귀가합니다. 근데 이런소리 나오기 전에 주로 선공격합니다. 아 허벅지 그렇게 얄쌍해가지고는 코로나 한번 걸리면 중증 되고 혹시나 돌아가시면 재산도 나한테 그대로 넘어올테니까 건강관리 좀 하시죠??? 아침에 사과쥬스 그거 어느 무식한 놈이 먹으랍디까? 아침 안먹는것도 아닌데 밥이랑 같이 과당 때려넣으면 혈관도 상하고 심혈관질환 옵니다~, 엄마 밤에 잠 안오는거 우리집 온도가 너무 높아서다 실내온도를 26도27도 해놓고 사는 사람이 세상에 어디있음? 미세먼지 심한날은 불편해도 3m꺼 끼고 나가라, 전자파 몸에 해롭다고 누가 말해주데? 그 한의사 돌팔이가 말해주드나? 형광등에서도 계속 전자파 나오고 스마트폰에서도 나오고 집안에 깔린 전선에서 다 나오고 공유기로 온 집안에 쏴대는데 도대체 생명이 어떻게 붙어있는거고? 이렇게 먼저 공격해서 아예 잔소리 나올 구멍을 막습니다.
저는 주3회 2시간씩 운동하고 잠도 한 8시간~9시간씩 잡니다 낄낄, 전 절망 같은거 안하고 그냥 하루하루 무난하게 지냅니다.
부모님 잔소리는 자주 하시죠. 장가 안갈거냐, 머리좀 깍아라, 그 아가씨는 마음에 안든다, 니 차 세차 좀 해라, 일찍일찍 다녀라, 저는 통금은 없고 한 12시전까진 알아서 귀가합니다. 근데 이런소리 나오기 전에 주로 선공격합니다. 아 허벅지 그렇게 얄쌍해가지고는 코로나 한번 걸리면 중증 되고 혹시나 돌아가시면 재산도 나한테 그대로 넘어올테니까 건강관리 좀 하시죠??? 아침에 사과쥬스 그거 어느 무식한 놈이 먹으랍디까? 아침 안먹는것도 아닌데 밥이랑 같이 과당 때려넣으면 혈관도 상하고 심혈관질환 옵니다~, 엄마 밤에 잠 안오는거 우리집 온도가 너무 높아서다 실내온도를 26도27도 해놓고 사는 사람이 세상에 어디있음? 미세먼지 심한날은 불편해도 3m꺼 끼고 나가라, 전자파 몸에 해롭다고 누가 말해주데? 그 한의사 돌팔이가 말해주드나? 형광등에서도 계속 전자파 나오고 스마트폰에서도 나오고 집안에 깔린 전선에서 다 나오고 공유기로 온 집안에 쏴대는데 도대체 생명이 어떻게 붙어있는거고? 이렇게 먼저 공격해서 아예 잔소리 나올 구멍을 막습니다.
0
0
착실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화장실 쓰신 분?
0
0
싸늘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조언해주지마셈 어차피 또 올릴거임 ㅋㅋ
0
0
초연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ㅋ잨팤ㅋㅋㅋㅋㅋㅋ
0
0
예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과의 마찰로 글을 자주 쓰시는 것 같습니다.
경제적인 독립을 하시고 자유로운 삶을 즐기세요.
서른 넘어서까지 귀가시간이나 화장실 사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참 힘드실텐데
경제적인 독립을 하시고 자유로운 삶을 즐기세요.
서른 넘어서까지 귀가시간이나 화장실 사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참 힘드실텐데
0
0
청결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실1개)
아침에 회사에서 볼일보시나요?
아침에 회사에서 볼일보시나요?
0
0
미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