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원래 좀 이상한 커뮤임??
- 2021.04.08. 02:37
- 129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내 메일 인증해야 가입승인 되기때문에
좋은 직장 다니는 사람들인건 확실한데
글이나 댓글들 보면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이 80%이상인거 같음
걍 에타하던 ㅂ1ㅅ들이 취직해서 거기 간거같은 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난 여자 좋아해~ 이정도 겉으로 드러내는 사람 vs 안드러내고 점잖은척 하는데 뒷구녕에선 성매매하는놈
이 구도에서 후자를 더 높게 사는게 우리나라다. 개 씹선비문화 좀 없어져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틀딱들이 좀 많음
문체나 농담같은게 좀 이상할때가 가끔 있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사람들의 본모습 아닐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