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글이나 많이 읽으면 문해력이 상승할까요?
글쓴이
- 2021.04.08. 09:13
- 53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예전에 국어 비문학 절대로 틀리지 않았던 친구가 본인은 어릴때부터 잡다한 책 이것저것 많이 읽어서 그랫다고 했는데 대학시절에 각종 법과목들(헌,민,형,상법, 절차법, 국제법등) 공부했는데 나도 문해력이 많이 늘어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근엄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왕고들빼기
그럴까요? ㅎㅎ 풀어봐야겠지만 그냥 답답한 맘에 써봣습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범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지요 ㅎㅎㅎ
0
0
흔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애기일엽초
아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해력이 목적이신데 왜 다양한 분야 읽으시지 않고 법과목 위주로 읽으신건가요?
0
0
멋쟁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벼
아 목적한 시험이 있어서요 ㅎㅎ 공부 그만하게 되서 방황중인데 선배님이 ncs공부해보는거 어떻겠냐고 해서 그런쪽으로 공부를 해본적이 없어서 ㅎㅎ 하루에 12시간씩 법공부만 했지 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아 시험공부 이야기셨군요. 열심히 하셨었네여
0
0
멋쟁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공부 했으면 ncs같은. 부류 시험은 쉬워요
0
0
멋쟁이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트 준비하는거 같은데 독해력은 쉽게 오르지 않음
0
0
육중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증 개념 수업 들으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0
0
더러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