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글쓴이
- 2021.04.08. 12:40
- 8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뤄놓은게 없어요
판만 벌이고 정작 전문성 없는 고깃덩어리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살기 싫어요. 지금 거의 모든 사람들이 힘든 시기에요
0
0
침착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사람과 비교하지 마시고 조급해하지 마시기를
그리고 생산적인 생각과 활동을 지속하시기를
그리고 생산적인 생각과 활동을 지속하시기를
0
0
머리좋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0
0
찌질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가래이
0
2
신선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솜방망이
안뇽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해박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 모든 게 귀찮네요 ㅎㅎ
0
0
뛰어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아야 하나씩 이뤄갈수있어요. 잘은 모르지만을 판을 벌인거 자체로도 의미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힘내요 우리
0
0
촉촉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살기 싫어요
0
0
꼴찌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니까 취직준비중이시라면 그런 마음들때는 자소서쓰는거 추천드립니다.
저도 진짜 살기 싫다 생각많이하는데 신기하게 자소서쓸때는 안나더라구요 공부할때는 근데 언제 제일많이나냐면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려고하는데 집중안될때 . 이때임 딱.
자소서 쓰면 자기자신에대해 생각하고 옛날에 잘한거뭐있는지 생각하고 어디에 MSG칠지 생각하고 하다보면
우울한 생각 들 겨를도 없고 잠시나마 까먹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는데
겁나 바빠서 다 까먹음
저도 진짜 살기 싫다 생각많이하는데 신기하게 자소서쓸때는 안나더라구요 공부할때는 근데 언제 제일많이나냐면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려고하는데 집중안될때 . 이때임 딱.
자소서 쓰면 자기자신에대해 생각하고 옛날에 잘한거뭐있는지 생각하고 어디에 MSG칠지 생각하고 하다보면
우울한 생각 들 겨를도 없고 잠시나마 까먹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는데
겁나 바빠서 다 까먹음
1
0
살벌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