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꼬이는 과정
글쓴이
- 2021.04.09. 00:28
- 210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하 남일같지가 않다
권한이 없습니다.
0
1
난쟁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꽃창포
ㅇㅇ 그냥 멍청한놈들 저런걸로 자기합리화 하는거임
0
0
난쟁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극공감한다 ㅋㅋㅋ
0
0
방구쟁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번째가 문제네. 그후로 그냥 망하는거고.
0
0
해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글내려^^
0
0
난감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욜로주의, 한탕주의, 오늘만살자주의 같은
개 ㅂ.ㅅ 같은 가치관이 인생 ㅈ망의 직행길임
개 ㅂ.ㅅ 같은 가치관이 인생 ㅈ망의 직행길임
2
0
적절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취준생때 하나만 해당 됐네
그래서 코로나 불장에 취뽀
그래서 코로나 불장에 취뽀
0
0
무좀걸린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건 전체적으로 2030보단 10대에 해당되는 사항들 아닌가요?
0
1
흐뭇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회하고 자책하고 나면 기가 빨리기도 하고, 자신감도 줄어서, 오히려 생산적으로 살아가기 더 힘들다고 해야하나.
그냥 아무생각 없이 할 일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