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체크카드 뭐 쓰세요??
글쓴이
- 2021.04.10. 15:08
- 6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단 동백전이랑 K뱅크 (1% 캐쉬백) 체크카드 쓰는데
혹시 조건 좋은 체크카드 추천 해 줄 수 있나요??
다들 무슨 카드 쓰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갓라사랑카드
0
0
멍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왕고들빼기
ㅇㅈ
0
0
키큰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쿠키체크(?)
0
0
자상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이카드 개꿀
0
0
애매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핀크
0
0
천재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크카드는 차이카드(대신 잘써야함)랑 부산한정 동백전이 최곤듯
0
0
행복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백전
우리쿠키
나사카 or 노리체크
얘들이 체크 치고 쓸만하고.. 차이카드 쓸 바에 머지포인트 쓰세요. 20퍼센트는 기본으로 할인 먹고 들어갑니다. 차이카드는 핵너프되어서 똥..
그 외에는 통신사 신용카드가 쓸만해요. 갠적으로는 KT Super 할부 우리카드 사용합니다. 통신요금 월 15000원 까주고, 커피전문점 20프로 할인 쓸만해요.
우리쿠키
나사카 or 노리체크
얘들이 체크 치고 쓸만하고.. 차이카드 쓸 바에 머지포인트 쓰세요. 20퍼센트는 기본으로 할인 먹고 들어갑니다. 차이카드는 핵너프되어서 똥..
그 외에는 통신사 신용카드가 쓸만해요. 갠적으로는 KT Super 할부 우리카드 사용합니다. 통신요금 월 15000원 까주고, 커피전문점 20프로 할인 쓸만해요.
0
0
청결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신한) : 신한카드 자체 할인/적립(위메프 2%등) + 일반 결제 금액 1%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월 1만점 한도)
카드 자체 혜택 + 카드사 공통 혜택 생각하니까 딴 카드사 가기 좀 그렇더라구요
카드 자체 혜택 + 카드사 공통 혜택 생각하니까 딴 카드사 가기 좀 그렇더라구요
0
0
싸늘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