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돈주고 받아보신분계신가요?
- 2021.04.12. 10:18
- 80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마땅히 도움받을데가 없어서
취업전략과 하고있는데 솔직히 여기 잘해주시긴하는데
울컥울컥하게 만드네요 제가 경력은 없지만
봉사활동경험이랑 관련자격증을갖고는데도
관련경력이없어서 좀 소재가밋밋하다.. 심지어 팀 프로젝트라하면 있어보이고
조별과제라 하니까 소재가 좀 ...이렇게반응하시는거보고 ...
뭔가 잘도와는주시는데 여기 도움받고나면 뭔가 눈물이나더라고요ㅠ
그 자소서 그냥 조별과제 글자만 팀프로젝트로 싹다바꿧습니다 ㅠ
정작 중요하고 밋밋해보이게하는건 그게 조별과제 단어때문아닌것같은데도요 ㅠ
가지고있는 스펙안에서도 저는 최대한 끌어올릴수있는사람한테
한번 받아보고싶다 생각이드는데 ..
유료 자소서첨삭은 좀 괜찮나요?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찬으시면 그 오픈링크?써도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ope.kakao.com/o/sOH2WL7c
n만쓰시면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쓰고는 있는데 언제쯤 나아질지 고민이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 수험생활중이고 마땅히도움받을데가
부모님뿐이네요ㅜ
그나마 유튜브로 굵직한 맥락정도 잡는데활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들의 능력은 믿어의심치않지만...
어느순간부터 자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는 면접의 본질보다는
들어오는 질문을 그럴싸하고 멋지게 쳐내는 말주변을 전수하고 있다는 생각이
아주아주 강하게 들었습니다.
면접이라는 자리가 면접관의 질문에 대해 막힘없이 무언가 수비 해내는 자리라고 믿으시면 저 분들의 영상을 강추드립니다만...
그렇다면 본인의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는 동시에 박탈당하실거에요
일례로, 제가 면접스터디하러 들어가서 서로 모의면접 봐주는데
이거 면접왕 이형이 한말아니에요?
라고 물으니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날부로 그 스터디는 탈퇴했습니다.
그정도로 그냥 기계식 답변이 될겁니다.
제 개인의견이지만 면접은 멋진말을 하는 자리가 아니라, 내 모습이나 가치관, 살아온 길에 대해 보여주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수십만명의 취준생이 저 두세명의 유튜버를 보며 자신의 답변을 획일화 하고있어요.
면접관은 하루에 수십명씩 봅니다.
어떻게 할것인지는 본인 선택입니다.
강남미인이 될지, 서툰것은 있더라도 본인만의 색깔을 가진사람이 될지. 스스로 선택하시면됩니다.
유튜브보는건 안 말리지만 그걸보고 나 자신만의 스토리에 적용하고 풀어내기위한 고민의 시간은 반드시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해봤는데 생각처럼 잘안되더라구요
아무래도제가 가진게 정량적인 결과가있는 경험보다는
전부봉사활동위주여서 정성적인 결과가있는
경험이다보니 딱딱 떨어지게 자소서 작성이 어려운것같습니다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ope.kakao.com/o/sOH2WL7c
여기서 n만 쓰시면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성은 없고 그냥 뇌피셜로 말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랑 유튭 참고해서 쓰니까 그래도 사람같이는 써지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러듣기네요 결국..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말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ㄱㅎㅈ 샘이랑 ㅇㅎㄱ샘계시는것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담선생님 몇분 더 계신걸로 알고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어떤경로로신청하셨나요?
저는 취업전략과에 입사서류클리닉에들어가서
신청하는데 한번도뵌적이없네요~ 온라인으로해서그런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표현하는 방법이나 말주변 이런게 부족하다보니까
전진짜 고생해서 했는데도 소재가 전혀 살지를 않아서 맘이아픕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