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연봉 얼마정도 되어야 결혼할수있나요?

글쓴이
  • 2021.04.13. 13:33
  • 2777

얼마정도 되어야 결혼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화려한 고추나무 21.04.13. 13:43
어차피 집은 은행이 사주는거랬어요
0 0
애매한 술패랭이꽃 21.04.13. 19:27
화려한 고추나무
지금은 아닌것 같아요…
0 0
best 점잖은 향나무 21.04.13. 13:51
결혼 한 커플들 보면 연봉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떤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여자를 만나느냐가 중요한듯 보이던데요..?
님 같은 마인드면 우리나라 9급 공뭔들 아무도 결혼 못해서 다들 실버타운 예약했을거임~ㅋㅋ
7 0
유능한 하와이무궁화 21.04.13. 14:25
점잖은 향나무
ㄹㅇ ㅋㅋ
1 0
큰 개불알풀 21.04.17. 17:34
점잖은 향나무
남자 9급들 아무도 결혼 못하는건 아니고

요즘 70,80퍼는 결혼못함
0 0
따듯한 겨우살이 21.04.13. 13:56
초봉 세후330~340ㄱㄴ?
내년부터 연봉 천만원정도 올라감
0 0
화려한 고추나무 21.04.13. 15:27
따듯한 겨우살이
코레일 다니면 결혼못하겠군
1 0
특이한 종지나물 21.04.13. 15:54
한 8천만원이요
그래야 집도 사고 여행도 다니죠
0 0
사랑스러운 갓끈동부 21.04.13. 17:21
5천정도?
0 0
억울한 인동 21.04.13. 17:48
0원에서 조 단위까지요
0 0
귀여운 고욤나무 21.04.13. 18:24
다들 거짓말이 서투르구나 솔직히 말해봐 결혼이 하고 싶은게 아니라 ㅅㅍ가 필요한거잖아 돈없어서 결혼 못하는게 아니라 그냥 적당히 즐기다 싫증나면 갈아타면서 살고 싶은데 결혼할 돈이 없다고 핑계 대려는 거잖아
1 2
무례한 흰여로 21.04.13. 18:25
그냥 현실적으로
연봉6천 정도만되도 참고살아요
0 0
다부진 박달나무 21.04.13. 19:56
상대방 마인드가 별로면 1억이라도 부족함
1 0
한가한 애기참반디 21.04.13. 22:22
다들 눈이 높네 4000만되도 좋다고 생각하는데
0 0
무거운 무화과나무 21.04.13. 23:54
솔직히 어떤여자 만나느냐 따라 다름
조그만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여자면 적당한 연봉으로도 충분히 할거고
으 한남들 역시 돈안드는건 잘해ㅋㅋ 하는 여자면
1억벌어도 관짝 들어갈때까지 남들이랑 비교할걸
0 0
안일한 오이 21.04.14. 00:19
10년다녀도 6천 될까말까인데 에혀..ㅜ
0 0
저렴한 일월비비추 21.04.14. 07:40
세전 5천 되는 회사가도 매달 실수령액은 300따리ㅜ
부모님이 이정도 버니까 살만하네로
젊은 남자 찾으면 답없음... 세상은 젊은 사람들한테 월급 많이주는 구조가 아님
0 0
포근한 영산홍 21.04.14. 07:42
연봉이 중요한게 아닙니당.. 이게 돈이 필요없다 그런건 아니구요 중요한건 재무관리를 잘해야합니다
0 0
섹시한 물봉선 21.04.14. 09:23
8000이하면 힘들지 않나.. 맞벌이로 1.6억은 돼야 일상생활이 가능할꺼 같은데..
0 0
자상한 감자란 21.04.14. 10:28
연봉1.5억 아니면 불가
0 0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21.04.14. 16:26
20대 후반 남자 소득 상위 25% : 3700만원 (월실수령 280만원)
남자 상위 12% 키 : 178이상

남자 볼때 학력, 가족 재산, 얼굴, 성격 등등 다 안보고 오로지 키랑 현재 소득만 고려해도 통계적으로 100명 중 3명만 저 조건만족가능 ㄷㄷ
0 0
무례한 흰여로 21.04.14. 17:57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아래보고 비교하지말자.. 3명급은되야결혼하지
0 0
무거운 무화과나무 21.04.14. 18:25
무례한 흰여로
무슨말임? 178이상 연봉4천 정도는 돼야 결혼한다는말?
0 0
무례한 흰여로 21.04.14. 18:28
무거운 무화과나무
너무 조건이 낮아요
0 0
무거운 무화과나무 21.04.14. 19:59
무례한 흰여로
여자한테도 비슷하게 적용되겟죠?
어차피 만나는건 끼리끼리니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