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하려면 토익점수정돈 있어야겠죠?
글쓴이
- 2021.04.14. 01:14
- 8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예 제한 걸어둔곳도 많고
제한 없어도 보통 다 가지고 있으니
권한이 없습니다.
가고싶은 곳 먼저 공고 봐두세요 토익말고 토스 대체 되면 그냥 토스 따셔도 무방합니다 준비기간이 훨씬 짧거든요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구기자나무
우왕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구기자나무
근데 영어성적 필수조건으로 명시되어있지않은 곳은 영어성적 필요없는 곳일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마 대부분은 지원자격에 적혀있을거 같은데 없다면 필요없겠죠 하지만 왠만한곳은 대부분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원 기업 보실때 조금 폭 넓게 보셔서 체크해두시면 좋아요 경험상 토익은 되지만 토스로는 안되는 곳은 전체 기업의 10% 정도였던거 같아요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구기자나무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정말 안귀찮으시다면 문과기준 토스나 오픽 레벨 이정도는 받아야 한다는 등급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 귀찮으시면 어쩔수 없지만 ㅠㅠ
혹시 정말 안귀찮으시다면 문과기준 토스나 오픽 레벨 이정도는 받아야 한다는 등급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 귀찮으시면 어쩔수 없지만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구기자나무
제가 찾아본 바로는 토스는 7
오픽은 ih 정도 받으면 무난하다고 하던데
오픽은 ih 정도 받으면 무난하다고 하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공계라서... 이공계는 토스 6만 받아줘도 무난한데 7정도면 문과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공기업 커트라인도 아마 6정도면 무난할거 같아요 하지만 외국어 성적은 다다익선입니다
0
0
화려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토익 700 토스 6
그 밑은 지원자격조차 안됨. 고고익선
끝.
그 밑은 지원자격조차 안됨. 고고익선
끝.
0
0
느린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트라인 정도는 대학 1학년 정도만 되어도 공부 안하고 셤 특별접수로 바로 접수해서 3일 뒤에 토익쳐도 충분히 나와요. 다만 토익 고득점은 좀 다른 이야기이긴 한데 이것도, 영어 베이스가 되어있으면 공부 안해도 잘나옵니다. 그리고 스피킹 환산점수를 엄청 후하게 쳐주니까, 스피킹 하세요. 특히 오픽 추천합니다. 1주 정도 공부하고 오픽치면 ih충분히 가능해요. ih를 토익 935점 정도로 환산해주기 때문에 노력대비 산출이 말도 안되게 좋습니다.
0
0
해괴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