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평생 절대 1도 안피는 남자도 있을까요
- 2021.04.14. 23:46
- 679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절대라는건
성매매 / 유사성매매 / 다른 여자랑 썸타는듯한 연락 전체 / 다른여자랑 신체접촉
전부 평생 안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성매매는 저 만나기전 과거까지 포함해서요
착하다고 생각했던 남사친들도 심지어 객관적으로 개찌질이나 개존못인데도 한번씩은 다 여친/아내 두고 바람을 피네요
근데 남자는 말빨로든 외모로든 돈으로든 공을 들여서 막 꼬셔야되지만
여자는 그냥 남자가 있는 곳에 가기만 해도 대시를 많이 받잖아요
왜 당당하게 바람을 피는지 이해가 안돼요 내가 바람피려고 마음먹으면 두배는 더 많이 할수있는데...;
차라리 돈을 좀 못벌든, 살다가 크게 아파서 제가 돌봐야되든, 시부모가 좀 이상한 사람이든 이해해줄수 있는데
한번이라도 바람피는건 진짜 용서가 안될것같은데 결혼을 안하는게좋을까요?
단한번 술먹고 실수여도 용서 못할것같아요 나 두고 바람핀 남자를 뭐가 좋다고 늙어서 보살펴주진 못할것같아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악질나오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말했잖아요?여자가 훨씬 대시를 많이 받고 고백 받는 입장이라서 남자보다 쉽게 사귈 기회 많다고?
그럼 반대로 남자는 여자보다 사귀려면 여자보다 노력과 에너지가
더 많이 들겠죠??
근데 보세요... 사회가 요구하는 조건을
연애 , 결혼 하려면 누가 더 까다롭습니까? 남자 입니까? 여자 입니까?
객관적으로?? 글쓴님이 스스로 답 내릴 수 있겠습니까?
그게 이유 입니다
물론 성을 사고 파는 행위는 잘못 된거지만 진정한 남녀평등이라고 할 수는 없지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승이별도 못봄 ㅋㅋㅋㅋ
어떤 쓰레기만 만나신 겁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때부터 친한 이성친구가있으면 말하다가 팔정도는 칠 수 있지않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이사람이랑 평생 안갈것같다 싶으면
이사람이다. 라는확신을 느끼지않으니까 그런 자유분방한
배려없는행동을하는것같아요.
상대도 나도 이사람이다는 확신을 가지면 바람안피지않을까요?
그런걱정 드실수있는데 사람만나다보면 그런생각이
안들게하는 남자도 있을거예요 그런생각이 안들고
영혼의 단짝이다 싶은사람이 있을때 결혼하시면되지않을까요?
조급하게생각하지 마셔요 그런걱정이 계속들면 결혼안하면
되죠 혼자가 훨씬편하고 좋아요 ..!
글고 남자들도 필사람들은 다펴요
술자리같은데 보면 네번째손가락에 반지끼고
어제전역한애가 여자친구도 아직안만나고 친구들하고
여자꼬시러오는애들도 많고요
에타나 그런커뮤니티같은데 보면 여자친구랑 속궁합이안맞다고 파트너구하는애들도 많아요ㅋㅋ
남자들은 육체적인 허기를 채우려고 하는애들이 많은듯요
새로운여자로.
유부남돼도 그럴사람들은 그러더라구요
심지어 제가다녔었던 학원에 남자선생들도 바람펴서 새로결혼한 여자랑 같이일하는 사람도있었고
객지에서 기러기아빠로 일하면서 밤에 여자만나고
다니는거 학생들한테 들킨 선생도있었음요 ㅋㅋ
동물의 왕국.
진짜많기는많습니다 .
정걱정되시면 결혼할때 남자 아버지상태랑 가정분위기를보세요 그게 영향이 클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의를 지키면서 살려고 절제하는거라고.
그정도 절제 못하는 사람들은 착한사람들 아니예요
님주변에 그 바람핀다는사람들 하나도 착한거아니고
착한척이예요 사회생활위한ㅋㅋ
제 아는사람도 맨날여자친구전화 안받고 몰래 새내기들이랑
술마시고 밥먹는거보고 제가 면박주고그랬었어요.
그리고 여자는 상대적으로 남자와 육체적관계에 있어서
그렇게남자만큼 간절하지도않은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남녀에따라 그런차이가나는것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주위 여사친은 전부 남친 뽈가먹을래서 ㅠㅠ 두렵네요 결혼해서도 예금 적금 전부 펑펑 써버릴 거 같아요,,,, 후잉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페미니즘이 나온 배경에 개버러지같은 남자가 있었다는 건 부정할 수가 없어 어디에나 개망나니는 있는 거고 하필 그 남자에게 아내나 딸이 있을 수도 있는거니까
근데 그 남자의 행실을 문제삼기로 작정한 여자에겐 이게 단지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여선 안 됐던거야 반드시 사회 전체의 구조적인 문제여야만 했던거지 왜냐면 어떤 나쁜 경험을 단지 자기의 개인적인 불행이라고 여겨지며 동정받는 건 참을 수 없는 여자부심의 침해거든
목표가 정해졌겠다 남자연예인 놓고 팬픽을 빙자한 알페스 따위 음란물을 써내려가고 돌려보며 희희덕거리던 악랄한 심성이 어디가겠어??? 그 심성 그대로 온 세상을 그려내는 거대한 음모론을 만들어나간거지 남자가 여자를 권력적으로 지배하고 있다던가 군대에서 남자들은 여자를 능멸하는 문화를 배워온다는 식으로 말이다
((자, 페미들이 왜 기를 쓰고 전역자에게 가산점을 주지 말자고 주장했는지도 이제 알겠지??? 자기들 주장대로면 군대에서 강간문화 따위나 배워오는데 가산점을 주는게 말이나 되겠어??? 걔네들에게 군가산점폐지는 결코 착한 군인 아저씨들의 노고에 감사하지만 남녀평등을 위해선 어쩔 수 없어요 같은 부득이한 조치가 아니야 자신들이 쌓아올린 여성착취문화와 그에 대항하는 용감한 자매연대라는 거대한 구조물의 설치에 방해되니까 그럴듯한 명분으로 남녀평등을 내세워 없앴을 뿐이지 실상은 군대=가부방적 착취문화의 근원=적폐라는 아주 확고한 인식이 있는거라고))
어찌됐든 처음 페미니스트들에겐 이게 적어도 자신의 경험이었어 개망나니같은 남자들을 겪은 입장에서 온세계의 자매들아 단결하자 같은 나름의 캐치프레이즈가 멋있어 보였던 이들도 많겠지 그리고 살면서 이상한 녀석하고 한 번도 안 부딪히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 그걸 페미들이 하는 말에 끼워맞춰보면 자기는 운이 나빴거나 한게 아니라 그냥 세상 전체가 악의 소굴인거야 사람들에게 피해자라고 동정받는 건 비참하니까 혁명가의 탈을 쓰고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대열에 동참하기로 한 거지
근데 말야 개망나니 같은 남자를 비난하고 이게 전사회적인 현상이라고 부풀려 공격하다보니 주변의 모든 남자가 그런 것처럼 이야기되고 말았어 내 아빠는 괜찮은데라는 반응에 그건 니가 몰라서 그래 네 아빠같은 남자 만난 네 엄마가 정말 행복하겠니 내 남친은 착한데 아냐 걔도 뒤에선 호박씨까고 다녀 한남이라 다들 성매매한다고 따위로 아예 가족도, 연인도 해체시킬 작정으로 날뛴거야 가정이든 이성연애든 페미들에게 그저 여성착취문화일 뿐이거든
그렇게 주의주장은 계속 극단화 되었고 페미들에겐 이제 세상에 좋은 남자는 없는걸로 되었어 아니 적어도 한남은 좋은 남자일 수 없다고 결론지어졌어 그렇게 페미는 승리를 위해 모든 남자를 적으로 돌리기로 했고 남는 것은 자매애를 빙자한 탐욕스런 크싸레나 양남에 대한 막연한 판타지 정도지 양남들에게선 KFC라는 말을 듣는다는 걸 일부러 무시한 채 한남까기에 바쁜 건 이미 얘네들이 돌이킬 수 없는 상태라서 그런거야 자신들이 쌓아올린 거대담론이 허물어지는게 너무 존심상하고 싫어서 딱 그 하나야 다른거 없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친이 바람을폈다는것도 아니고
주변에 그런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생각이 든다고했지
눈깔이나 닦고 잠이나 쳐자라 난독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민국은 남자가 여자보다 조금 더 많습니다
남자 110명이 연애를 하면 여자 100명중 10명이나 문어다리식으로 반드시 여자가 바람을 피게 됩니다
자 글쓴이는 남자가 바람을 거의 다 피는거 같다고 했습니다
110명중 100명이 바람을 피면
여자는 100명이서 210명과 연애를 하고 있는겁니다
자 여자가 바람을 안피고 성매매를 안하면 남성도 못합니다
아니 여자 100명중 10명이 바람 펴도 그이상 안하면 110명의 남자는 바람을 필 수 없습니다
당신이 깨끗하고 여자가 다 깨끗하다면
당신이 말한 인기없고 못생긴 남자는 죽어도 바람을 못필껍니다
결론을 지어보죠.
남자가 바람 안피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죠?
반대로 생각하세요 바람의 대상인 여자는 어떤가요?
수학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바람을 피는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없이 비난하고 감정에 호소하고 인신공격하고
이런 대화 싫어해서요
다음 댓글도 논리 없이 비난하거나 감정에 호소하거나 인신공격하면 그냥 무시할게요
'정량적인 논리'로 대화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저런 얼토당토 않는 가정세우고 '정량적인 논리' ㅈㄹㅈㄹ 하는게 안웃기니? 정량적인건 수치와 통계에 입각해서 생각하는건데 저기 그런게 어딨음? 본인은 누구보다 '정성적인' 논리인데; 단어정의도 잘 모르고 허세만 찬게 아니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연애 경험 횟수 × 1.1 = 여자 연애 경험횟수
전국 모든 여자가 양다리여도 남자는 88.8%만 양다리
뭐가 정성적일까요
수학적인 통계값으로 증명했는데
반면 님은 전혀 정량적으로 증명하지 못했죠
저처럼 식으로 쓰세요 ㅎㅎ
남들이 괜히 님이 논리가 없다는게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통계가 뭔지 모르셈 혹시? 증명이 뭔지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대일로 만나는거 말하고 있는데 이해가 안가시죠?
스스로도 본인이 틀렸다는거 아니가 못알아들은척 바보놀이 하는거죠?
아니면 진짜 바보예요?
일대일로 다 만날수 있고 여자가 바람 안피면 남자도 못핀다고요 ^^ 여자가 무조건 더많이 핀다고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도 수준보니 뭐 갈켜줄 배경지식도 안되는듯
https://youtu.be/3smc7jbUPiE 요 영상이 생각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거없는 비난과 감정에 호소하기 밖에 못하셨네요
사실 알고 있었습니다
명백한 수학식이 있는데 부정할 방법이 없죠.
아랫분도 님이 정량적이지 못하고 페미식 아몰랑 논리 펼친다고 하네요 ㅎㅎ
수고하셨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영상 봤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생각은 어때?
난 니가 지금 내 논리를 1:1 대응임을 인지하지 못하는거 부터 이미 지능이 나보다 많이 낮다고 생각하는데
밑에분이 그걸 직접 말로 설명해주셨네
아직도 내 저 수학식에 반박할 근거는 마련 못했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바람 하나도 안 핀 사람이 있을까요?"죠. 그럼 과거에 바람을 한 번 이라도 폈다? 그럼 글쓴이가 묻는 선상에서 제외된거죠. 평생에 한 번 핀거니깐. 그런 평생이란 시간개념이 들어가는데 왜 동시다발적으로 비교하나요?
글고 현재 20~40대 여성 중 31.8%가 이성교제중이라고 답했어요. 남자는 반대로 25.6% 만 이성교제중이라 답했구요. 백번양보해서 현재상태로만 따지면 남자보다 여자가 연애를 더 많이 하고있네요. 쟤 방식으로 하면 오히려 남자일부가 바람피고 있다는게 되는데요? ㅋㅋㅋ 저게 맞나요?
(통계 출처 : https://bit.ly/32qMGeE)
물론 표본이 수백만 인구를 전부 대변하진 못하지만 적어도 이걸로 알 수 있는건, 쟤가 말하는 식의 가정 및 접근방식이 전혀 설득력도 없고 정확하지도 않아요. 나름 지딴엔 짱돌굴려가며 말했을텐데 개소리만 늘어놓는걸 보니 같은 학교인게 쪽팔리네요 ㅋㅋ
1. 평생이라는 개념이 들어가면 글쓴이의 말을 반박 할 수 없다.
2. 통계적으로 따져보면 더더욱 저 가정이 얼마나 엉터리인지 알 수 있다.
이 정도네요 ㅋㅋㅋ 쟤가 말하는게 개웃긴게 지가 뭔 정량적이니 수학식이니 무슨 박사학위 딴것처럼 말하네요 ㅋㅋㅋ 되도안되는 가정 세우고 더하기 빼기해놓고 수학식 ㅇㅈㄹ 억지부리고 지가 맞다는데.. 저런 마인드로 세상나가면 바로 개망신당할듯 ㅋㅋ 최소한 나처럼 통계라도 들고나오던가 무슨 정량적이라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기본적인것도 생각못하는 님 생각 수준이야말로 대학생인지 의심스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효광 같은 중국남자 만나서 결혼하는거 추천합니다
조선족도 괜찮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어떤 놈들이 남사친이길래 주변에 전부 바람피는 놈만 있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 주위는 불륜 성매매 그런사람 거의 없어요
제발 남자는~ 일반화ㄴㄴ
님이 써논거처럼 여자가 바람피기 훨씬 쉬운구조인데 왜 남자를 매도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