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처리 진짜 고구마같이한다.. ㅋㅋ
- 2021.04.16. 08:25
- 12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래서 ㅈ소가지말라하는구나...
국민취업지원제도하는데 구직내역 사진으로 보내라해서
보내줬더니 사진이작다, 이메일로보내라, 한글로보내라,
한번에보이게보내라,공고전부다캡쳐해라했다가 사진이너무많다..
ㅋㅋㅋㅋㅋㅋ몇번을다시보내게하네요
첨부터 어떤부분 정확하게 나오게 이크기로해서
한글에 해서 메일로보내라고 한번에 기준을좀 마련해서
알려주면될텐데 머가리가나쁜건지 이걸 이렇게일처리를하네..
저딴식으로 일하고 한달에 이백씩 받아가다니 개꿀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 ㅋㅋ 업무처리에 계신분이 잘못한거맞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다고하길래그럼어떻게보내야하냐했더니
예시보여주던데 내가보낸거랑전혀 차이없었음.
카톡으로보낸건맞는데 첨부터 이메일, 한글에보내라고 한번에 얘기해야하면되는데
이메일로보내라길래 이메일로사진첨부해서보냇더니
다시한글로보내라하면 두가지를한번에얘기해야지 싶음
내가직장인도아니고 그런기준은 일정하게 해놓는게
당연히 일처리하기 편한거죠.
취준생들 상대로하면서 지들업무처리방식까지 취준생들이 어찌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으로 사진보내면 자동보정들어가서 크기작아지고 확대할경우깨짐.. 눈에보이는거랑다름
모 서류 작성때문에연락하신건데 메일로 사진만보낸다니 담당자 뒷골땡꼈을듯
직장인이아니라 취준생이다 핑계하시기엔좀.. 웃기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직활동을 했다는 입사지원 증빙차원에서
사진만 보내면되는거입니다.
서류작성이면당연히 제가 파일로 형식을 지켜서
보내겠죠 ㅋㅋ
취업지원제도 사용안해보셔서 잘알지못하시는것같은데
사진으로 지원했다는 화면만 캡쳐해서 보내면되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에게 어떤 자료제출을 요구했을경우에는
일정한형식을 함께 갖추고 요구하는게
관리자차원에서 당연히 업무효율에 필요한거지않나요
제생각엔 이게 더 상식적인것같은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역이든 서류든 특정 어떤것을 받아서 처리하는
업무에 배정되셔서 처리를하실거예요
지원사업이라고하셨으니 지원자가있네요
갑자기 톡방으로 내역을 막잘라서 캡쳐 여러사진을보내줍니다 일단확인은안해요 파일크기가 작아서 보이지도않거든요..
지원자에게안내합니다 메일로주세요
사진또보냅니다 이제받았네요 보니까 엉망이예요
회사내에서 사용할수있는 양식(서류)도아니고 사진파일이니까요
심지어 사진도 여러장찍어있고 한번에안보여요
어디에지원했는지 당사자말곤알길이없으니 공고도같이보내야하는데 이지원자는 상식이없나싶겠죠..
그래서 다시재요청했을테구요..
ㅈ소기업 일처리다 하시기전에 하신게 잘못된건아셨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구하면되나 그렇게하지도 않으시고 그냥 사진이 작아요.
라고만하죠?
심지어 사진도 여러장찍어있고 한번에안보여요
어디에지원했는지 당사자말곤알길이없으니 공고도같이보내야하는데 > 네. 설명드립니다. 어디에지원했는지 ,
신규직원공고인지 인턴인지 아주뚜렷하게보이게 캡쳐했고
공고와 지원완료 내역까지 고대로 보내라는대로보냈죠.
여러장한꺼번에가 아니고 한장씩 보내드렸구요.
그냥막무가내로안보인다고 하면 제가 어디가문제인지 알방법이없고 이런형식으로보내야 우리컴퓨터에서 열린다~라고
말하지도않고 그냥 안보이니까 다시보내라 무한반복밖에안되죠?
그니까 욕을하는겁니다.ㅋㅋ
사진작다고 찡찡거리길래
어느항목이정확하게나와야하는지, 어디를확대해드리면좋을지 한번에 말씀해주시면 제가 다시사진찍어보내겠다고
말도 했거든요?ㅋㅋ근데그냥 한글에 붙여서 다시보내보래요 그럼자기가확인한대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생각하는거랑 다른상황인거 같습니다.
저분은 그냥 본인이 하면되는걸 저한테 다시해라 다시해라
하는거예요 계속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정한기준있는게 훨씬낫겠던데요
이항목,이항목은 꼭 보이게해서 캡쳐해라
이런것들이있어야지 그냥 공고보내라하면
한페이지짜리공고뜨는회사말고는 공고를
싸그리긁어와야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일확장자는 지정해주는게 맞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사진이 작다 빼곤 난 스스로 맞추는 편이라..?
약간 저거 사회생활 해보면 애초에 안맞춘 사람이 보통 일못한다고 욕먹어서..
이메일로 증거남기고
한번에 보이게
모든 정보 다 있게
뭐 애초에 템플릿이 안정해져있는게 나쁜건 맞는데
그럼에도 스스로 해야 하는 부분을 못한것도 맞는듯
이제 취업하려는 사람한테 너무 많은걸 바란다라고 볼 수도 있는데
이미 알겠지만 상대를 바꾸는거보다 내가 바뀌는게 더 쉬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탬플릿이 없어서 발생한 문제인것 같습니다.
제가 해야 할부분을 놓친게 있나싶어서
지켜야할 것들을 여러번에 나눠서 말고 한번에 모아서 말씀해주시면 다시만들어서 해드리겠다고 했는데도
답변이 고구마 같아서 정말 일못한다 싶었네요.
저도 정해진 형식따르고 맞추는건 칼같이하는편이고
부족한부분은 여쭤봐서 보완하는타입인데
그냥저분한텐 사진보내는거하지말아야겠다고 판단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임급이나, 대리급은 업무처리 미숙할 수 있음
회사 탓이 아니고, 개개인의 업무수행 역량인거지 뭐
신입이면 다소 버벅댈 수 있음
대기업이나, 공기업이나 신입이 버벅대는건 다 마찬가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으면 그걸이용할텐데
이런 틀도없고 기준도없으니까 서로귀찮아지는것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