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군대 갔다온 사람이 가지는 혜택과 권리가 있나요?
글쓴이
- 2021.04.16. 17:30
- 6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도대체 그 혜택이 뭘까요? 여자분들한테 묻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진짜 궁금해서 올린거니까 답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안갈거 아니까 저 ㅈㄹ하는거지 ㅋㅋㅋ 말로는 누가못함? 법개정에 따라 군대 갈 수도 있는 15~18세 여자애들한테 물어보면 ㄹㅇ 다를듯 ㅋㅋ
7
0
어설픈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콜레우스
이거지 ㅋㅋㅋ 진짜 보낸다하면 개ㅈㄹ 염병할 듯 ㅋㅋ
0
0
점잖은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가 안가는게, 지금 군대갈 수 있으면 갈 수 있는거 아님? 왜 투표만 하고 안가는거지?
0
0
멍청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살에 취직해서 28살에 원래 3년차일거 2년 날려먹고 28살에 취직해서 군호봉 얻는게 혜택이냐 ㅋㅋ
0
0
다부진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존지식 솔직히 뭐 배움 뭐가 이득이란건지 모르겠다
0
0
멍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존지식배움이아니라 사회에서 18개월 도태되는것 뿐입니다. 추가로 병영비리,가혹행위는 덤
0
0
수줍은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사관 장교 좋아요
사병 싫어요
사병 싫어요
0
0
흐뭇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를 안 가는 것 보다는 군대를 가는 게 경험을 늘릴 수 있다. 하지만 군대를 안 간다면 그 시간에 군대보다 더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숨만 쉬면서 사색을 해도 그게 더 이득이다.
0
0
야릇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라안사랑카드
0
0
참혹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