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관심없는사람 아이패드vs 갤럭시탭

글쓴이
  • 2021.04.17. 12:06
  • 54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주변에 물어볼곳이 없어서 여기에 혹시 전문가분 계시면

조언듣고싶어서 글써봅니다 추천해주세요~

저라는소비자 특성은 우선

1. 기계관심없음. 내목적대로만 돌아가면됨

 

2. 최신일필요없음. 내목적대로만 돌아가면됨.

 

3. 튼튼하면됨 . (가격이 착하면 좋겠지만 10년이상 쓸수있는

망치,바위같은 친구면 가격 조금 감수할수있습니다)

 

4. 내목적: 가장큰건 프린트쓸일을 없애고싶음. 모든 파일 자료를

패드로  보고 패드에다가 펜으로 전부 필기하고 기록하고싶음.

(+ 원활한 인터넷환경에 종이느낌의 눈 피로도를 줄일수있는 화면기능이 있으면 100점일듯)

지인 추천받아 산 바위덩이같은 고용량 노트북있음.2013년형 삼성 검정색 노트북. 9년째 아직도잘쓰고있음. 노트북으로게임도안하고 강의랑 과제에만 쓰니까 고용량이필요없음.

 

5. 아이패드  갤럭시탭 아무거나상관없고 펜 인식만잘되는 애였으면좋겠고 기존에 가지고있는 기기들과 연동이 잘되면좋겠음. (폰 갤럭시, 노트북 삼성이고 안드로이드체제에 익숙해서 갤럭시탭을 사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이정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특이한 벼 21.04.17. 12:19
탭사시는게 좋을 듯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5:38
특이한 벼
탭 산다면 그 제품 버전? 어떤거사면좋나요?
0 0
불쌍한 꼬리풀 21.04.17. 12:22
공부목적은 패드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5:37
불쌍한 꼬리풀
흐음..의대생들 패드많이사긴하던데..
펜 필기괜찮나요? S펜이더좋다는의견때문에...
0 0
기발한 파인애플민트 21.04.17. 13:26
4번 때문에 패드인듯
근데 1,2,3,5 생각하면 갤탭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5:37
기발한 파인애플민트
아 밑에분은 펜이랑 문서작업하려면 s펜이좋다하시는데
혹시어떤점때문에 패드를..??
0 0
찌질한 금붓꽃 21.04.17. 14:27
연동성 생각하면 무조건 탭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5:37
찌질한 금붓꽃
이건 ㅇㅈ입니다
0 0
겸손한 팔손이 21.04.17. 14:30
글보니까 갤탭사시는게 맞을거 같은데, 문서보기에 화면비율은 아이패드가 좋음. 근데 필기많이하면 갤탭이 맞긴함 애플펜슬 필기감 극혐임 s펜하고 비교자체가 불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5:36
겸손한 팔손이
오그래요? 펜좋은게 저는매우중요한데 그럼 갤럭시로가야겠네요
근데최신일필요는없는데 그러면 보통 탭중에 어느제품이 좋나요?
0 0
착한 왕고들빼기 21.04.17. 16:50
글쓴이
s6 lite 가 가성비 괜찮고, 직구할 생각 있으면 s7도 가성비 나쁘지않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7. 19:04
착한 왕고들빼기
감사합니다 s6 lite한번 알아보고 s7도한번볼게요 ..!!!
0 0
이상한 팔손이 21.04.17. 15:51
가성비는 s6 lite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8. 09:42
이상한 팔손이
감사합니다!!
0 0
저렴한 구절초 21.04.17. 22:52
갤탭 추천
가성비s6 lite
추천 s7이상 이유는 s7부터 기본펜이 리뉴얼됨 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21.04.18. 09:43
저렴한 구절초
아그래요? 답변감사합니다!펜중요한데..s7이 가장최신인가요? 가격이쎄네요 ㅜ.ㅜ
0 0
고고한 꼭두서니 21.04.24. 09:39
10년 쓸거면 패드임.
만듦새 수준 차이가 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