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공부하다가 밥 먹고 오는 행동은 도대체 어떤 사고방식을 통해 이루어지는건가요?
- 2021.04.17. 16:24
- 1650
전 개인적으로 학교 근처 카페는 커피 한 잔 시키고 좀 오랫동안 공부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북문 근처 카페들은 실제로 그런 분위기를 노리고 있기도 하구요.
근데 공부하다가 밥 먹고 오는건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하는거죠...?
눈치 보이는 짓인걸 알면서도 그냥 하는건지 아니면 모르고 하는 행동인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발언 너무자주보이네..
솔직히 너도나도 출튀, 자리맡아놓기, 본문과같은행동 등등
한국중국 할것없이 많은사람들이 하면서
좋아요 까지 박히는거 보니까 소름돋넹
홍콩은 독립됐으면 좋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담하는데 이렇게 외면과 회피만 하면 발전절대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한잔사놓고 한 한시간 정도밖에 안있어서 갔다온걸수도있고
나가면못들어오는법도없고
카페계속있긴있어야하고 그렇다고커피한잔더사기에는
시간이애매하고 그랬겠죠뭐
근데
카페꽉찬거아니면 별상관없지않나
꽉찬거아니면 사람이 좀있어줘야 카페분위기가나지
파리 날리고있으면서 적당히있다나가라하는건 에바인듯
참고로난 카페안감. 물한잔 오육천원씩돈주고사먹는거
돈ㄹㅇ개아까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면 사먹고 다시 드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앉아있는사람들 욕 엄청하던데 내입장에서는
어차피손님도안오는데 텅빈가게인거보다 누가 앉아있는게
덜없어보이지않나 싶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에서 용인되는 또라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오랫동안 할 수 있다. Ok -> 1. 몇 시간까지 허용하시는 건가요?
밥먹고 오는건...(생략) -> 2. 담배피고 오는건 괜찮나요?
3. 질문은 근원은 '점장분들의 매출 or 그와 비슷한 내용에 대한 염려' 인가요? 아니면 '이러한 사람들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기적인 행동에 대한 울분'인가요? 둘다 아니라면 뭔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