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공부하다가 밥 먹고 오는 행동은 도대체 어떤 사고방식을 통해 이루어지는건가요?

글쓴이
  • 2021.04.17. 16:24
  • 1650

전 개인적으로 학교 근처 카페는 커피 한 잔 시키고 좀 오랫동안 공부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북문 근처 카페들은 실제로 그런 분위기를 노리고 있기도 하구요.

 

근데 공부하다가 밥 먹고 오는건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하는거죠...?

 

눈치 보이는 짓인걸 알면서도 그냥 하는건지 아니면 모르고 하는 행동인건지;;

 

진짜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best 과감한 가시오갈피 21.04.17. 16:34
중국인 아닐까요?
5 0
눈부신 불두화 21.04.17. 17:34
과감한 가시오갈피
신장위구르는 독립되어야하지만
이렇게 무책임한 발언 너무자주보이네..
솔직히 너도나도 출튀, 자리맡아놓기, 본문과같은행동 등등
한국중국 할것없이 많은사람들이 하면서
좋아요 까지 박히는거 보니까 소름돋넹
홍콩은 독립됐으면 좋겠음
1 0
친근한 돌콩 21.04.17. 17:42
눈부신 불두화
그러니까 중국인같다고 하지 ㅋㅋ 그런 행동 하지말라고 ㅋㅋㅋ
0 0
눈부신 불두화 21.04.17. 18:51
친근한 돌콩
ㅋㅋㅋㅋㅇㅋㅇㅋ
장담하는데 이렇게 외면과 회피만 하면 발전절대없다
0 2
나쁜 나도밤나무 21.04.17. 21:32
눈부신 불두화
신장 위구르 독립을 지지했는데도 외면, 회피 타령하는 건 정신승리인듯요
0 0
눈부신 불두화 21.04.17. 22:00
나쁜 나도밤나무
뭔말하는지 이해조차 못하시네ㅋㅋㅋ
0 2
화사한 노박덩굴 21.04.17. 16:38
먼말하고싶은진알겠슨데
커피한잔사놓고 한 한시간 정도밖에 안있어서 갔다온걸수도있고
나가면못들어오는법도없고
카페계속있긴있어야하고 그렇다고커피한잔더사기에는
시간이애매하고 그랬겠죠뭐
근데
카페꽉찬거아니면 별상관없지않나
꽉찬거아니면 사람이 좀있어줘야 카페분위기가나지
파리 날리고있으면서 적당히있다나가라하는건 에바인듯
참고로난 카페안감. 물한잔 오육천원씩돈주고사먹는거
돈ㄹㅇ개아까움
0 5
슬픈 갓끈동부 21.04.17. 16:42
나는 공부하러갈땐 커피 한잔에 기본 6시간임
배고프면 사먹고 다시 드감
0 4
화사한 노박덩굴 21.04.17. 17:14
슬픈 갓끈동부
ㄹㅇ 알바할때 점주님 둘이서 커피두잔시키고 세네시간씩
앉아있는사람들 욕 엄청하던데 내입장에서는
어차피손님도안오는데 텅빈가게인거보다 누가 앉아있는게
덜없어보이지않나 싶었음
0 0
피곤한 궁궁이 21.04.17. 17:06
사장님이 가만히 있는데 뭔상관ㅋㅋ 거슬리면 공지해놓겠죠ㅋㅋ
0 2
친근한 돌콩 21.04.17. 17:14
갠적으로 대가리 깨야된다 생각 ㅋㅋ 윗댓처럼 중국인같은 행동
0 0
활동적인 꽃댕강나무 21.04.17. 17:17
걍 또라인데
사회에서 용인되는 또라이임
0 0
특이한 달리아 21.04.17. 22:43
북문 노스에 많이 보입니다
0 0
겸연쩍은 비수리 21.04.18. 00:42
그런애들 말해봤자 지가 잘못된지도 모름
0 0
무좀걸린 뻐꾹채 21.04.18. 10:03
사고 방식 자체가 우리와는 다릅니다.
0 0
추운 옻나무 21.04.18. 17:58
저는 그러한 사람 중 한명이긴한데... 제 생각보다 비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놀랐네요. 제 생각의 과정을 말하기전에 글쓴이분 입장을 명확히 해봐도 되나요?

공부 오랫동안 할 수 있다. Ok -> 1. 몇 시간까지 허용하시는 건가요?

밥먹고 오는건...(생략) -> 2. 담배피고 오는건 괜찮나요?


3. 질문은 근원은 '점장분들의 매출 or 그와 비슷한 내용에 대한 염려' 인가요? 아니면 '이러한 사람들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기적인 행동에 대한 울분'인가요? 둘다 아니라면 뭔가요?
0 2
코피나는 해바라기 21.04.19. 18:37
댓글들 보면서 눈을 의심함ㅋㅋ 커피값 4처넌이 아깝거나 없으면 도서관 가야지 뭔짓들거리냐ㅋㅋㅋ 당당해서 더 놀랍네ㅋㅋ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