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면접 질문
글쓴이
- 2021.04.18. 23:43
- 225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에 현대자동차(경영계열)에 지원을 해보려고 하는데
현대자동차는 채용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ㅠ
작년부터 코로나로 화상면접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1차, 2차 면접이 보통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제가 현재 알고있기로는
1차는 인성면접 + PT면접
2차는 임원면접 + 영어면접
이라고 알고있는데 2020년에도 이렇게 진행이 됬나요?
늦게 시작한 취준이라 정보얻는게 너무 어렵네용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홍단풍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hdbrud264&logNo=222287408249&proxyReferer=https:%2F%2Fm.notify.naver.com%2F
글쓴이님이랑 비슷한직무이신거같은데 블로그검색하다가 이분꺼 1차면접 후기 참고했거든요
참고하세요
글쓴이님이랑 비슷한직무이신거같은데 블로그검색하다가 이분꺼 1차면접 후기 참고했거든요
참고하세요
0
0
안일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봤습니다
서류합 후에 5뷰자기소개 pt 제출하시고 면접당일에 Teams 로 화상면접 실시하는데요
면접시작하면 바로 PT발표하라고 합니다
그러면 ppt미리띄워놓고 그거 공유해서 발표하시면되구요
발표끝나시면
자소서기반+pt기반 직무질문 및 인성질문 들어옵니다
6-7개질문정도이고 면접 30분정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