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운영직
글쓴이
- 2021.04.20. 12:46
- 5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직 저학년이지만 부교공 운영직에 관심이 생겨서요
하는일이 주로 뭔가요? 운영직도 교대근무하는지 현직분들은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직 저학년이지만 부교공 운영직에 관심이 생겨서요
하는일이 주로 뭔가요? 운영직도 교대근무하는지 현직분들은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